연방 얼마나 합니다. 이야기하지 하는 있는지를 약의 하는

연방 정부는 이번 주 초 수만 코스의 렘데시비르를 출하할 예정이며 조사 약품 제조사인 길리드 사이언스의 다니엘 오데이 회장과 CEO에 따르면 이 약이 어디로 갈지 결정할 것이다 국립보건원(National Institute of Health)이 후원한 실험 결과 이 약의 길이가 짧아진 것으로 밝혀졌다 중증 Covid19 환자들의 질병 지속 기간 그러나 그것은 환자 사망 여부에 통계적으로 유의미한 영향을 미치지 않았다 우리는 다음 주 초에 어떤 도시가 가장 취약하고 이 약물이 필요한 환자들이 어디에 있는지를 결정할 정부와 일하기 시작할 것이다Y는 CBS 페이스 더 네이션에서 이번 주말

https://www.coupang.com/np/search?q=천안지식산업센터

CNN이 미국 보건 및 휴먼 서비스부에 약물이 어떻게 유통될 것인지에 대한 의견을 요청했다고 밝혔다.

정부는 이번주 초 미국 식품의약국(FDA)이 중증 환자에 대한 응급 처치를 위한 레미디비어를 허가했다.

앞서 Covid19와 Gillead는 기존 의약품 공급량을 기부하겠다고 발표한 바 있다.

우리가 할 일은 그 기부를 미국 정부에 제공하는 것이며, 그들은 전염병의 경로가 미국 어디에 있는지 ICU 침대와 같은 것들을 천안지식산업센터 토대로 이번 주 초에 수만 개의 치료 코스를 발송할 것이며, 미국 Oday는 일요일 미국 정부가 허가된 렘데비르의 유통을 통제하여 용어와 일관되게 사용할 것이라고 말하는 약물에 대한 FDA의 긴급 사용 허가서를 반영하여 전염병이 이곳 미국 여러 도시에서 이동 및 진화함에 따라 조정하고 있다고 말했다.

d 본 EUA Gillead의 조건은 1500만 병의 약물을 기증했으며 ODay는 환자가 얼마나 오래 복용하느냐에 따라 10만에서 20만 병의 치료 과정을 거친다 이 기부는 이곳 미국과 전 세계의 환자들에게 제공될 것이라고 말했다.

그는 “트럼프 행정부가 해외 시장보다 미국 시장의 우선 순위 지정을 의무화하기 위해 방위산법을 사용하는 것에 대해 논의했느냐”고 물었다.

Oday는 미국 정부와 연계되어 이곳 미국에서 환자들을 치료하고 미국에 기반을 둔 글로벌 기업으로서도 확실히 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CBS의 마가렛 브레넌 뿐만 아니라 세계 다른 나라에도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다고 합니다.

그래서 그들은 당신에게 미국 시장의 우선 순위를 요구하거나 비축량을 위해 가져가도록 하는 것에 대해 이야기하지 않았습니다.

당신은 여전히 그것을 수출할 수 있습니다.

ODay는 우리가 임상 실험과 동정적인 사용을 위해 수출해오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수천 개의 치료 과정과 정부와의 협업을 통해 우리는 이곳 미국에서 그들과 투명하게 지내고 있으며 향후 할당에 대해 좋은 관계를 맺고 있습니다 회사는 연말까지 100만 개의 치료 과정을 만들 수 있기를 희망합니다 1500만 개의 모든 병을 기증할 것인지에 대한 설명을 요청했습니다미국 정부는 ODay의 제안대로 Sonia Choi는 긴급한 치료가 필요한 적절한 환자들에 대한 접근을 최대화하는 것을 목표로 하는 가이드 원칙에 근거하여 사용 가능한 공급을 배분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그녀는 회사가 전세계 규제 당국과 생명윤리학자들과 함께 우리의 글로벌 할당에 대해 적절한 정보를 제공하는 것을 돕고 있다고 말했다.

길리어드는 금요일 보도자료에서 10월까지 최소 50만개, 12월까지 100만개 이상의 치료 과정을 생산하는 것이 목표라고 말했다.

FDA가 승인한 약은 링거를 통해 주입되며 사용은 중증 질환을 가진 입원 환자에 한정되어 있지만 길리어드 역시 레미비르의 다른 제제를 찾고 있다고 말했다.

n 흡입 버전을 병원 밖에서 제공할 수 있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