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OC 거주하는 대화에 개최했으며 정부에 개최지를 만약 있다고

국제올림픽위원회(IOC)는 토마스 바흐 IOC 위원장이 26일(현지시간) 기자회견에서 올림픽 개최지인 호주 브리즈번이 2032년 하계 올림픽 개최지로 선호된다고 밝혔다.

ningbody는 브리즈번 2032 위원회 및 호주 올림픽 위원회 AOC와 2019년에 승인된 올림픽의 새로운 선발 과정에 따라 후보도시를 우선 개최지로 지정하기 위해 그들의 가능성을 놓고 표적 대화에 들어갈 것입니다.

도시들은 여전히 그들의 승인을 받아야 합니다.

IOC의 투표 퀸즐랜드 주의 수도 브리즈번과 호주 제3의 도시인 애나스타시아 팔라스주크 총리는 이것이 퀸즐랜드 IOC의 바흐 위원장이 2032년 올림픽 개최를 위한 절차를 앞당기는 새로운 황금기의 시작이라고 말했다.

세계가 지금 직면하고 있는 불확실성 IOC가 수요일 발표한 성명에서 IOC는 IOC 선수들에게 안정을 가져다주는 방식으로 브리즈번 2032와 AOC의 훌륭한 프로젝트가 제공하는 모멘텀을 잡는 것을 고려하고 있다고 말했다.

그리고 전체 올림픽 운동 전염병으로 인해 도쿄 2020 올림픽 준비가 혼란에 빠졌습니다 바이러스의 확산에 대한 우려로 인해 처음에는 경기가 1년 지연되었지만, 어떻게 2021년에 7월 23일에 시작될 예정이었던 행사가 안전하게 진행될 수 있을지에 대한 의문이 여전히 남아 있습니다.

동시에 웅성거림의 압박이 커지고 있습니다.

중국 정부에 의해 행해진 심각한 인권 유린 의혹에 대해 최소한 2022년 베이징 동계 올림픽의 부분 보이콧을 위한 일부 서구 정치인들과 인권 단체들 IOC는 성명에서 브리즈번이 이미 80~90개의 올림픽 개념을 사용하고 있기 때문에 선택되었다고 밝혔다.

호주 동부 해안의 약 2,500만 명이 거주하는 도시 브리즈번은 1982년 코먼웰스 게임을 개최했으며 1992년 크리켓 월드컵과 2003년 럭비 월드컵의 여러 경기가 1956년 멜버른에서 하계 올림픽을 개최한 바

https://www.nepamall.com/item/itemSearch.do?dispKeyword=&link=&keyword=안산마사지

있다.

2000년 시드니 수요일 IOC 발표는 퀸즐랜드와 호주 총리 스캇 모리슨은 인스타그램에 올린 글에서 “퀸즐랜드 모리슨은 얼마나 좋은가”라고 말했다.

존 코츠 AOC 회장은 성명에서 브리스베인이 2032년 올림픽 유치에 성공하기 위해서는 아직 많은 노력이 필요하다고 말했다.

미주리 세인트루이스 대학의 올림픽 전문가이자 인류학 교수인 수잔 브라우넬은 개최지를 선정하는 새로운 시스템이 비용이 안산마사지 많이 드는 자전거를 피하기 위해 마련되었다고 말했다.

성공하지 못한 도시의 올림픽과 예측할 수 없는 최종 투표 과정 이 모든 것은 만약 브리즈번이 선택되지 않는다면 IOC 총회가 갑자기 일어나 반대하지 않는 한 브리즈번이 유치권을 획득할 것임을 시사하는 것으로 보인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