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 세관국경보호국은 지난 3월 기록적인 수의 미동반 미성년자를 포함한 171700명의 이주민을 산삼 만났으며, CNN이 입수한 예비 자료에 따르면 작년으로 거슬러 올라가는 상승세를 이어갔다.
이 자료는 바이든 행정부가 관리로서 직면하고 있는 도전을 보여준다.
이주 아동들을 수용하기 위해 비상구역을 설치하다 CBP는 지난 3월 국경에서 18800명의 미동반 아동들과 마주쳤다 예비 자료에 따르면 2월 아동들에 대한 불안이 거의 두 배인 2019년 5월 체포된 가장 높은 달인 2019년 5월T 년도 위기 CBP가 미국 남부 국경에서 11861명의 미동반 어린이를 체포함 미혼 성인들이 여전히 국경 불안의 대부분을 차지하고 있음 2월의 71598명보다 많은 예비 데이터가 공개되자 마자 미국 남부 국경에서 대부분 외면되고 있다.
건강 질서와 그 결과 그 수치는 또한 반복적인 교차자들을 설명할 수 있습니다 또한 3월에 더 많은 이주 가족들이 도착합니다 19246년 2월부터 국경 관리들에 의해 접견된 약 53500가족들 또한 빠르게 추방되고 있습니다 다른 가족들은 멕시코에서의 제한된 수용력의 결과로 미국에서 풀려나고 있습니다 CNN에 도달했습니다 남부 국경의 백악관 코디네이터인 암 로베르타 제이콥슨은 이번 주 입국자 수가 많은 것을 인정했습니다.
그들은 결국 거절할 것입니다.
그것은 보통 때보다 더 큰 집단이지만 또한 어느 시점에선가 줄어들 것입니다.
그리고 우리가 가장 빨리 해야 할 일은 인도주의적 지원 직업 트레이를 받는 것입니다.
이 나라들 전체에 식량 불안이 있기 때문에 우리는 선택권을 제공해야
https://www.eider.co.kr/eider/ko/search/?text=산삼
합니다 이번주 CNN이 검토한 Projections는 라틴어 A의 정책 수정이나 다른 변화가 있을 경우 견적이 변경될 수 있지만 9월까지 만남이 계속될 것으로 예상된다고 그녀가 말했다.
미성년자를 돌보려는 미국 정부의 노력 정부 자료는 목요일 발표된 B의 어린이 수가 어느 정도 진전된 것으로 보여지는 보건 및 인적 서비스부의 양육권 이양에 대한 공무원의 경합으로 인해 도착 속도가 빨라지면서 국경 시설을 압도하고 있다.
교도소 같은 조건과 유사한 순찰 시설은 점차 감소 수요일 현재 CBP 구류권에 있는 4966명의 어린이와 HHS 구류권에 있는 13204명의 아이들이 있다 자료에 의하면 800명 이상의 아이들이 CBP 구류권에서 전출되었다 최근 HHS 구류권에 5285명의 어린이들과 12918명의 아이들이 있었다.
비동반 이주 아동들을 수용하기 위한 일련의 사이트들을 개설하고 발표했으며, 사례 관리자들은 부모나 친척과 같은 후원자들과 함께 미국에 이주하는 것을 돕고 있다.
HHS는 수요일에 휴스턴 난민 사무소의 한 부지에 비동반 이주 아동들을 위한 10번째 임시 주택 시설을 열 것이라고 말했다.
HHS 산하 연방기관도 직원을 배치하여 미국에서 미동반 아동과 가족 재결합 절차를 시작함 국경 ORR을 통해 아이가 ORRs care에 의뢰되기도 전에 통일 절차를 시작할 수 있으므로 아이를 찾고 통일하는 데 걸리는 시간이 며칠이 아니더라도 시간을 단축할 수 있습니다.
소속사는 성명을 통해 가족 또는 적절한 후원자와 함께 한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