앞으로 수년 동안 술집 퀴즈에서 루이스 해밀턴이 마이클 슈마허스를 제치고 포뮬러 원 그랑프리 우승의 역대 선두가 된 것은 지난 일요일 포르투갈 포르티마오 서킷에서였다.
이 코로나 바이러스의 영향을 받은 2020 시즌 이전에는 한 번도 F1 레이스를 개최한 적이 없는 트랙이 만들어졌다.
해밀턴이 F1 자동차 경주를 해본 적이 없는 곳. 두 드라이버 모두 터미네이터와 같은 무자비함과 해밀턴의 경력 통계는 슈마허스를 여러 카테고리에서 반영하고 있다.
그렇다면 어떻게 하면 재정적인 뒷받침이 두터운 환경에서 가장 훌륭한 출발을 할 수 있을 것 같은 시대에 가장 훌륭한 출발을 할 수 있을까? 해밀턴과 슈마허스의 부모가 그들의 아들의 열정을 위해 많은 것을 희생한 반면 슈마허스의 부모는 여러 직업을 가지고 지역 사업가의 친절에 의존하여 그의 카트 경력인 해밀턴의 아버지 앤소니는 한 번에 3개의 직업을 가지고 그의 집을 재융자했다는 것이 흥미롭다.
해밀턴은 2007년 데뷔 시즌에서 첫 F1 우승을 차지했을지도 모른다 그와 팀 동료 페르난도 알론소는 각각 109점으로 2위와 3위를 차지했고 키미 라이코넨은 2위로 마쳤다 1점 앞서면 해밀턴은 22세 287일로 최연소 F1 세계 챔피언이 될 수 있었고, 이듬해 23세 300일로 우승을 차지했음에도 불구하고, 당시 지배적이었던 맥라렌 슈마허는 베넷톤 카트를 몰면서 그의 커리어를 시작함에 따라 분명 더 힘든 테스트를 받게 되었다.
모자는 맥라렌 윌리엄스와 페라리 자동차들과 경쟁하고 있었다 1992년 윌리엄스 나이젤 만셀은 16개의 경주 중 9개의 경주에서 그의 팀 동료 리카르도 패트리스가 한 번의 맥라렌스 에어톤 세나와 게르하르트 버거가 다섯 번의 경주에서 승리하면서 그가 남은 슈마허의 처녀의 승리를 남긴 것과 같은 트랙에서 왔다1993시즌은 알랭 프로스테어튼 세나의 마지막 해였고 1994년 슈마허는 그의 첫 F1 세계 챔피언에 올랐다 그의 경쟁자들보다 일찍 젖은 타이어로 미끄러지는 그의 위험은 고무적인 움직임이었다.
챔피언십 Acrimony는 종종 그의 선수 경력 내내 독일을 따랐고 1994년에는 4번의 경주에서 승점을
https://search.daum.net/search?w=tot&DA=YZR&t__nil_searchbox=btn&sug=&sugo=&sq=&o=&q=겜블시티 가입방법
기록하지 못했음에도 불구하고 슈마허가 결승 레이스에서 라이벌인 데이먼 힐과 충돌한 것이 의도적인지 아닌지에 대해 오늘날에도 논란이 되고 있지만 몇몇 사람들은 당신이 할 수 있다고 말한다.
해밀턴과 슈마허는 68%의 레이스에서 팀원을 상대로 61%의 좋은 성적을 거두고 있다 비록 13번의 레이스에서 해밀턴이 팀원을 상대로 시즌 2번만 경기를 마쳤지만 시즌 2번 해밀턴과 슈마허는 그들의 팀원을 상대로 놀라운 성적을 거두었다 완료된 시즌은 팀 동료에 의해 향상되었습니다.
만약 그가 2020년에 그의 기록이 14에서 2가 될 것입니다.
그가 복귀하기 전인 1991년과 2006년 사이에 슈마허는 16 시즌 중 3개만 그의 팀 동료들에게 뒤쳐집니다.
1991년에 슈마허는 단 한 번만 조던을 위해 그리고 5번을 위해 경주했을 때와 거의 무관합니다.
안드레아 데 세자리스와 넬슨 피케가 모든 레이스에서 운전을 하는 베네통 1997년 추가 부록으로 슈마허는 위험운전으로 드라이버 챔피언십에서 탈락했고 1999년 영국 그랑프리에서 다리를 부러뜨려 7번의 레이스에 불참했다.
2010년부터 2012년까지 니코 로스버그와 함께 메르세데스에서의 3년 동안 그의 F1 복귀 이후 19시즌 동안 통계는 6이 된다 2016년 해밀턴스 블립이 그를 꺾고 살아 있는 기억에서 가장 강렬한 시즌 중 한 시즌에서 우승을 차지했다.
그것은 두 선수의 위대함을 증명하는 것이다.
해밀턴은 52개 경주에서 후안 마누엘 팽기오 24승과 33개 알베르토 아스카리 13명만이 해밀턴보다 100개 겜블시티 가입방법 이상의 레이스에 진출했지만 재키 스튜어트 P만 진출했다.
로스트와 세나는 해밀턴과 비슷한 위치에 있다 해밀턴이 경주의 35%를 이기면서 선수 생활에서 우위를 점하고 있다 하지만 쌍 단상과 승수는 매우 비슷하지만 해밀턴이 폴 포지션에서 앞과 어깨를 나란히 하고 있다 많은 이들에게는 이것이 해밀턴에게 포인트이다극과 종족의 승수 사이의 적자가 슈마허스의 결의를 증명하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