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명의 인도 노동자들이 근무시간 중간에 2단 침대에 누워있다 아랍에미리트(UAE)의 좁은 방의 4개 벽을 넘어 생계유지 옵션이 점점 희박해지고 있다 두 달 전, Covid19 확산으로 인해 UAE 경제에 타격을 입으면서 그들은 그 이후 노동 캠프에 갇혔다.
만지트 싱은 올해부터 코로나바이러스가 확산되기 시작하자 고용주가 운항을 중단한 후, UAE에서의 상업용 항공편은 인도에 착륙했다.
a는 3월 24일 폐쇄되었고 싱은 수입을 받지 못했다 지난 두 달 동안 우리는 방에 앉아 있었고 우리 회사는 우리에게 월급을 주었지만 그들은 우리에게 월급을 줄 수 없고 우리는 집으로 갈 티켓을 사야 한다고 말하지만 44세의 Singh는 CNN Singh에게 수백 개의 티켓 중 하나라고 말했다.
수 천명의 이주 노동자들은 아랍만 국가들에 걸쳐 수용소를 빼앗긴 생계 과밀 수용소와 송환에 대한 쉬운 경로로 맞서고 있으며, 노동자들은 또한 이러한 인권 단체들이 말하는 바이러스와 그들이 재가동하는 화합물에 특히 취약하다고 말했다.
두바이 외곽의 한 노동 캠프에서 수백명의 최근 실업자들이 고향에 갈 계획을 짜고 마당을 돌아다니며 하루를 보낸다 나는 지난달 150루피에 대한 식비를 받지 못했다 CNN이 이전 고용주의 처벌에 대한 두려움 때문에 신원을 밝히지 않기로 한 건설 노동자는 우리에게 말했다 때때로 회사는 돈을 주기도 한다 때때로 그들은 일부 금액을 주기도 한다 때때로 그들은 돈을 주지 않는다 대구공유오피스 인도 노동자는 그들이 가진 적은 돈으로 이름을 밝히기를 거부한다고 말했다 이슬람교의 성스러운 달인 걸프만 국가들을 지칭하는 한 건설 노동자는 참석하는 동안 이 캠프와 인근 지역에서 바이러스 확산을 막기 위해 일하고 있다고 말한다.
쿠웨이트에서 5월 3일 쿠웨이트의 한 주 대피소에서 쿠웨이트 내무부는 이집트 정부가 빠르면 이번 주부터 송환 비행 일정을 잡을 것이라고 말했다.
UAE 내 인도 국적자 약 20만 명이 이번 주 인도 대사관에 송환 신청을 했고 지금까지 700명 이상이 귀환했다 5000명 이상이 이번 주 걸프만에서 송환될 예정이다 대사관은 트위터를 통해 인도인들이 송환 비용을 지불할 것이라고 밝혔다발이 묶인 이주 노동자들에게 또 다른 장애물을 제시하는 것 UAE에 있는 대부분 남아시아 노동자들과 동아시아 노동자들을 대변하는 대사관들 중 일부는 소수의 발이 묶인 국민들을 송환했다 필리핀은 지난달 494명을 마닐라 파키스탄으로 돌려보냈다 파키스탄 국민 6만 명 중 3928명을 대피시켰다g 두바이의 파키스탄 영사관에 수십 년 동안 걸프만에 있는 석유가 풍부한 아랍 국가들은 그들의 광대한 경제를 건설하기 위해 수백만 명의 이주 노동자들에 크게 의존해 왔다 비교적 높은 급여와 일할 기회를 찾기 위해 노동자들은 이 나라들로 몰려들었다 2017년에만 UAE와 사우디 A와 함께 1,240억을 귀국시켰다국제노동기구 캠프에 따르면 송금유출액 기준으로 세계 2위와 3위를 기록한 라비아는 코로나바이러스 핫스팟이다 금요일 오후 현재 UAE는 확인된 바이러스 환자가 16793명, 전염병으로 사망한 사람이 174명이었다 인근 사우디아라비아는 35000명이 넘고 쿠웨이트는 7000명이 넘는 것으로 보고되었다d 47명의 사망자와 카타르는 20201명의 사망자와 12명의 사망자를 내고 있다.
지역 과밀 노동 수용소와 기타 인구 밀집 지역에 퍼져 있는 코로나 바이러스가 바이러스의 위험성이 높아진 지역으로 부상함에 따라 많은 노동자들이 작은 방에 갇혀 있다.
국제 사면위원회에 따르면 일반적으로 12명의 다른 사람들과 함께 쓰고 있다.
그들은 또한 때때로 전기와 수돗물이 부족한 공동 욕실과
https://shop.adidas.co.kr/PF050102.action?S_PROD_NM=대구공유오피스
부엌을 사용하고 있다.
걸프 만 전역은 많은 이주 노동자들이 살고 있는 비위생적인 과밀 상태에 스포트라이트를 비추고 있다.
그리고 그들의 위태로운 법적 지위는 지난주 국제앰네스티가 성명에서 말했다.
그러나 걸프 정부는 그들이 사기극을 벌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말한다.
노동 조합에서 바이러스의 확산을 억제하고 정부에 송환을 압박해 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