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널은 라포티(Raport)가 리더십이 변화를 개별적으로 동영상 보다 종종

본 아페티트 유색인종 기자 3명은 10일(현지시간) 콘데 나스토뉴 음식 브랜드 인기 영상 시리즈 프리야 크리슈나 솔라 엘와일리와 릭 마르티네즈와의 계약 협상이 무산된 뒤 소셜미디어에 동시 출연하지 않겠다고 밝혔다.

그들의 게시물에서 그들은 백인 동료들보다 더 적은 급여를 줄 수 있는 부당한 조건을 제공받았다고 주장되었다 내가 받은 계약은 전혀 공평하지 않았고 내가 현재 하고 있는 것 보다 더 적은 금액을 만들 수 있도록 잠재적으로 허락할 것이다 나는 다양성 형평성과 그에 상응하는 노력에 대한 구체적인 업데이트를 받지 못했다여러 번 질문했음에도 불구하고 그들의 발표는 본 아페티트의 인종차별 혐의에 대한 더 큰 심판에 뒤이어 6월 편집장 아담 라포포트(Adam Rapoport)는 그가 할로윈을 맞아 갈색 얼굴을 한 사진이 인터넷에 퍼지고 라포티(Raport)가 사임한 지 이틀 만에 편견과 차별에 대한 비난이 공개되면서 사임했다.

크리슈나 편집장 공석에 대한 배려로 봉급 불평등 해소, 유색인종 우선권 부여 등 변화를 다짐한 본애플리 본애플리 테스트키친 동영상은 여전히 인기 있는 프랜차이즈가 됐다.

유튜브 채널은 600만 명 이상의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으며 동영상 조회수는 종종 수백만 건에 달하지만, 스캔들 속에 유튜브 채널은 6월 5일 이후 새로운 동영상을 올리지 않고 있다.

콘데 나스트 대변인은 지난 몇 주 동안 비디오 팀은 각 테스트 키친 기고자와 개별적으로 협력해 유로88 왔다고 CNN 비즈니스와의 성명에서 밝혔다.

모든 우려를 해결하고 비디오에 기여하는 프리랜서

https://www.fmkorea.com/?act=IS&is_keyword=%20유로88

및 편집진을 위한 SAGAFTRA 표준을 초과하는 다양한 방법으로 공정한 보상 구조를 전달합니다.

Condé Nast Entertainment와 Bon Appetit의 새로운 리더십이 다음 주에 새로운 비디오 프로그래밍과 함께 팀에 합류하고 새로운 비디오 프로그래밍과 새로운 복귀를 제공합니다.

콘데 나스트도 소냐 초프라가 본 아페티트 편집국장에 임명됐다고 30일 밝혔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