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했다. 연방대법원이 카브레라가 기득권을 31일 것은 한다고 아파트에서

브라질 연방경찰이 아르헨티나에서 저지른 범죄혐의로 인터폴 적색 통보를 통해 골프선수 앙헬 카브레라를 체포했다 리우데자네이루 연방경찰청 소속 51세 아르헨티나인이 제주신화월드맛집 체포됐다.

그는 체포된 사람이 CNN에 확인되기를 원치 않는다.

마스터스와 US 오픈 폴리스에서 모두 우승한 유명한 골프 챔피언 엘 파토 앙헬 카브레라는 브라질

https://www.lotteon.com/search/search/search.ecn?render=search&platform=pc&q=제주신화월드맛집

대법원이 인도에 대한 체포 영장을 집행했으며, 최종 인도 전까지 그는 아르헨티나에 있는 그의 전 여자친구를 폭행한 혐의로 기소될 것이라고 말한다.

CNN은 그의 변호사인 미겔 가비에르와 담화를 했고 가비에르는 지난 8월 성명을 발표했다.

가비에르는 카브레라가 혐의를 부인했다고 말했다.

그는 왜 인터폴 적색통보가 아르헨티나에 발행되었는지 이해할 수 없다고 말했다.

왜냐하면 그의 의뢰인이 협조해 왔기 때문이다.

그리고 그가 서명된 성명서를 입수했기 때문이다.

검찰은 카브레라가 여행 허가를 받을 필요가 없다고 밝혔으며 지난해 판사는 카브레라가 아르헨티나에 기득권을 유지하려면 소환되었을 때 법정에 출석해야 한다고 진술했다.

그는 두 사건 모두에서 무죄이며 증거에 근거하여 무죄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

아르헨티나 코르도바 주 인터폴이나 법원 둘 다 경찰에게 전화를 걸어 체포가 리우데자네이루 카브레라 남쪽 르블론의 한 아파트에서 이뤄졌다고 말했다고 전해졌습니다.

더 많은 뉴스와 비디오를 위해 CNN 컴포트를 방문하십시오. 연방 경찰 관계자에 따르면 에인젤은 놀란 듯 보였다고 합니다.

익명의 연방경찰 관계자는 CNN과의 인터뷰에서 에인젤이 12월 31일 브라질에 도착한 것은 미국에서 왔고 1월 9일 연방대법원이 영장을 신속하게 발부했다고 밝혔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