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Function _load_textdomain_just_in_time was called incorrectly. Translation loading for the wordpress-seo domain was triggered too early. This is usually an indicator for some code in the plugin or theme running too early. Translations should be loaded at the init action or later. Please see Debugging in WordPress for more information. (This message was added in version 6.7.0.) in /calllink59/www/wp-includes/functions.php on line 6114 동안의 함께 대한 말하고 있는 아니라 포틀랜드에서든 의하면 - 축광 커뮤니티 블로그

동안의 함께 대한 말하고 있는 아니라 포틀랜드에서든 의하면

오늘 밤 볼티모어 포트 맥헨리에서 마이크 펜스 부통령 연설이 끝난 데 이어 트럼프 대통령과 멜라니아 트럼프는 악수를 나눈 뒤 두 번째 가족과 함께 무대에 올라 4년 더 구호를 외쳤다.

컨트리 음악 가수 트레이스 애드킨스는 ‘트럼프 앤 펜스’를 부른 뒤 ‘스타 스팽글드 배너’를 불렀다.

트럼프 대통령은 군중들과 어울렸지만 관중들은 마스크를 착용하지 않았고 몇 분 뒤 대통령과 영부인이 손을 잡고 출발했고 니키 카르바자의 보고와 겜블시티 가입코드 함께 펜스워치가 이어졌다.

마이크 펜스 부통령이 조 바이든스 행정부 하에서 미국인들은 안전하지 않을 것이라고 경고하자, CNN의 애비 필립은 지난 몇 달 동안의 충돌뿐만 아니라 현재 위스콘신에서 벌어지고 있는 모든 불안이 트럼프 행정부 하에서 일어났다고 지적했다.

그의 연설 “당신은 조 비든스 아메리카에서 안전하지 않을 것이다” 앞서 그는 보도에 의하면 도날드 트럼프의 미국 도시들이 얼마나 위험한지에 대해 말하고 있었다.

필립은 “이것은 사람들이 살고 있는 도널드 트럼프 미국이다”라고 말했다.

미국인들이 어떻게 해야 하는지 알기가 힘들다.

그들은 그로부터 무엇을 빼앗아야 하는지.유권자들은 미국이 불안하고 트럼프 정권하에서 파괴의 길로 가고 있다고 믿거나, 그렇지 않다고 믿거나 둘 중 하나이며, 그렇게 되면 트럼프 대통령이 이 모든 것을 통제하고 있다는 그들의 주장을 뒷받침할 수 있을 것이라고 필립은 말했다.

이것은 부통령들로 하여금 “사람들에게 매우 혼란스럽게 한다”고 그녀는 말했다.

이어 마이크 펜스 워치 애널리시스(Watch Analysis) 부통령은 트럼프 행정부의 재향군인 개혁 노력을 선전하며 “이제 모든 베테랑 팩트 퍼스트(First) 재향군인 초이스 법안이 2018년 버락 오바마 대통령이 2014년 법안에 서명한 초당적 구상이 됐다”고 제안했다.

프로그램을 확장하고 바꾼 VA 임무법 이 주장으로, 펜스는 대통령 서적을 따라 150배 이상의 참전용사를 선택했다고 거짓말을 했다.

마이크 펜스 부통령은 올해 초 총에 맞아 사망한 사법 집행관 데이브 패트릭 언더우드를 강조했습니다.

“오클랜드 캘리포니아 폭동 중 총에 맞아 사망한 국토안보부 연방보호국 소속 경찰관”인 언더우드는 폭동이 아닌 총에 맞아 사망했으며, 살해 당시 인근에서 경찰의 만행에 대한 항의가 있었다.

워싱턴포스트(WP)는 마이크 펜스 부통령이 트럼프 행정부가 ‘더 프레시(The Presi)’가 발생한 이후 중국에서 미국으로의 모든 여행을 금지했다고 주장했다고 보도했다.

펜스 부통령은 “트럼프 대통령의 여행 제한이 발효된 후 수개월 동안 수만 명의 중국인이 미국에

https://shop.adidas.co.kr/PF050102.action?S_PROD_NM=겜블시티 가입코드

입국하는 것이 전면 금지됐다”고 말했다.

마이크 펜스 부통령은 “미니애폴리스 포틀랜드나 케노샤 위스콘신 주에서의 폭력사태가 29세의 흑인 남성이 SUV에 탑승하려 할 때 뒤에서 여러 차례 총을 쏜 이후 계속된 소요와 시위로 중단되어야 한다”는 내용의 프로폴리스법과 명령 메시지를 전달하기 위해 발언의 일부를 사용했다.

펜스 부통령은 “우리 미국인 여러분, 우리는 테스트의 시간을 지나고 있습니다.

그러나 이 세계적 대유행의 와중에 우리나라가 회복되기 시작하자, 우리는 트럼프 대통령과 나는 항상 미국인들이 평화적으로 시위할 권리를 지지할 것이지만 폭동을 일으킬 것입니다.

“라고 말했다.

약탈은 평화적인 항의가 아니다 동상을 허무는 것은 언론의 자유가 아니다 그렇게 하는 사람들은 법의 최대로 기소될 것이다 내가 분명히 말하건데 미니애폴리스 포틀랜드에서든 케노샤 펜스든 간에 너무 많은 영웅들이 죽어서 미국인들이 서로 공격하는 것을 볼 수 없다고 말했다우리는 모든 인종과 신념과 유색인종의 모든 미국인에 대해 이 나라의 법과 질서를 갖게 될 것이며 부통령은 케노샤를 언급하지 않았지만 경찰관의 블레이크 총격에 대해서는 언급하지 않았다 화요일 밤 펜스는 두 사람을 살해한 혐의를 받고 있는 카일 리튼하우스에 대해서는 언급하지 않았다인종 불안에 대한 트럼프 행정부의 대응을 변호하고 법 집행을 강화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