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21일 자정 이후 Elisha Sunday Ibanga는 형들의 전화에 응답했다.
낯선 사람이 Ibangas 형 빅터가 그날 밤 경찰의 잔혹성에 대해 평화적으로 항의하던 나이지리아 라고스의 레키 톨게이트에서 총에 맞아 죽었다는 소식을 전했다.
경찰은 빅터 선데이 이방가스의 사망 목격자에 따르면 27세의 기업가가 시위 중 머리에 총을 맞았다고 한다.
CNN은 이날 나이지리아 표준의 흰색과 녹색으로 싸여있는 빅터스의 사진을 입수해 지리학적으로 확인했다.
애국가 이방가(Ibanga)는 이날 저녁 동료 시위대가 붙잡은 깃발과 같은 깃발을 들고 사진을 확인했다.
이방가(Ibangas)는 수십 명의 목격자들이 처음에 N이 쏜 총에 맞은 실종 사랑하는 사람들의 시신을 톨게이트에서 찾지 못한 여러 가족 중 한 명이다.
목격자들은 지난 10월 20일 8차선 레키 톨게이트에서 벌어진 일들과 10월 21일 이른 시각에 일어난 일들로 인해 라고스의 주요 도로망이
https://search.daum.net/nate?thr=sbma&w=tot&q=wpl 머니
무너졌다고 CNN에 참석한 시위대가 말했다.
바바지데 산우울루 라고스 주지사는 CNN에 제복 차림의 군인들이 평화 시위대에게 발포하는 장면을 보여줬다고 시인했지만 시위대 2명만이 사망했다고 주장했으나 톨게이트를 방문했을 때 피 한 자국이 없었다고 말했다.
이 주지사는 실종자 가족들이 당국에 접근하지 않았다고 말했다.
총격 직후 군 당국은 이 사건에 대한 보도를 가짜 뉴스로 보도한 것을 부인했으며 군 병사들이 대기 중 무기를 발사했으며 CNN이 부르는 생방송 회신이 아닌 공포탄을 사용했다.
나이지리아 군에 반환되지 않았다 그러나 11월 14일 총격군 대표인 아흐메드 타이우 준장은 사법 조사에서 장교와 남자들이 그들의 형제자매를 죽일 방법은 없다고 말했다 반복하지 않는다 우리는 나이지리아 시민들과 우리 사이를 끊임없이 이간질하려는 자들을 가지고 있다o는 청문회에서 경찰이 초과하여 군인들을 현장으로 불러들인 것은 주지사였다고 말했다.
주지사는 군대를 소집할 권한이 없다며 이를 부인해왔다.
육군은 그들이 실탄을 쏘지 않았다고 계속 재언명하고 있다.
그러나 CNN의 분쟁 사건에 대한 조사는 wpl 머니 당국에 의문을 던졌다.
진술 이동 및 변경 현재 및 전 나이지리아 군 관계자에 따르면 나이지리아 군이 실탄을 쏠 때 사용한 탄환의 증거와 일치함 비디오 파일의 타임스탬프와 데이터를 사용한 비디오 영상은 시위대 Andac 방향으로 총을 쏘는 것으로 보이는 군인들의 모습을 보여준다.
목격자들의 증언에 따르면 Elisha Sunday Ibanga가 그의 형제들의 죽음을 알고부터 그는 필사적으로 병원을 찾아왔다 내 어머니 내 자매들은 우리가 내 육수가 어디 있는지 알아내기 위해 기도하고 있다시신은 다른 시위대의 시신은 어디에도 발견되지 않았다고 말했다.
오콘은 총격 당일 밤 남동생 워즈덤 18을 보지 못했다.
오콘은 화요일 일을 마치고 막 그곳에 갔다.
오콘은 다음날 밤 그가 집에 도착하지 않았을 때 걱정하기 시작했다고 CNN에 말했다.
Okon이 그를 찾으러 나갔고 나는 그를 찾을 수 있는 모든 곳에 갔었다 나는 그를 찾을 수 없는 모든 곳에 갔다 그녀는 Okon이 그가 은행에서 청소부로 일을 하는 것을 도와주기 몇 주 전에야 라고스로 이사했다고 말했다 Okon은 시위에서 아는 사람이 아무도 없었고 Okon이 가고 싶다고 말하기 전에는 가본 적이 없다고 말했다.
나이지리아 당국은 그녀의 남동생이 살아있는지 구금됐는지 죽었는지를 그녀에게 알려주기 위해 Leckki 톨게이트에서의 총격은 거의 2주 동안 나이지리아 전역의 도시 거리에서 발생한 경찰의 잔혹성에 반대하는 EndSARS 시위 이후 몇 주 동안 이어졌다.
많은 사람들이 특별 강도 방지 분대를 해산하라는 요구와 함께 항의했고 계속해서 납치와 납치 혐의로 고발되었다 경찰은 논란이 되고 있는 이 부대를 해산하기로 동의했지만, 이 부대는 해산되는 것은 이번이 네 번째가 될 것이다 평화적인 행진 촛불 시위가 다자극적으로 열렸다r 세션과 DJ 공연으로 나이지리아 유명인사들의 지지와 연대를 이끌어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