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오넬 메시와 크리스티아누 호날두의 득점률은 거의 모든 이전 기록을 갈아치우고 다음 세대의 공격수에 높은 기대치를 세웠다.
그러나 노르웨이의 공격수 에를링 브라트 할란드는 그가 챔피언스리그에서 열린 클럽 브뤼그와의 경기 전 두
https://www.eider.co.kr/eider/ko/search/?text=소개팅 어플
전설에 맞설 수 있는 인물이 될 수 있을 것이다.
올 시즌 12경기에 출전하여 15골을 기록했는데, 헤르타 베를린과의 마지막 경기에서 4골을 넣었고, 이번 시즌 세 차례만 득점하지 못했다.
그리고 20세의 나이에 도르트문츠에서 클럽 브뤼헤를 상대로 30골을 넣으며 그는 15골, 그 후 챔피언스리그에서 16골을 남들보다 적게 넣었다.
READ 월드컵 우승자 세스크 파브레가스가 홀로그램으로 등장해 프리스타일 월드 챔피언십을 심판하다 12경기 만에 16골을 넣은 메시가 2골을 넣었고 같은 횟수의 메시가 117골을 넣었고 호날두가 한 골도 넣지 않았다 그는 믿을 수 없는 하알과 도르트문트다 팀 동료인 주드 벨링엄은 UEFA 챔피언스리그 웹사이트에서 지난 2경기에서 6골을 넣었고, 그전에도 훨씬 더 많은 골을 넣었고, 그는 세계 최고의 스트라이커 중 한 명이며, 할란드가 분명히 그의 자동차 도르트문트에서 유명한 챔피언스리그 국가를 듣는 팬이라는 A와의 경기에 환상적이었다고 말했다.
트라이커는 20192020 캠페인에서 한 시즌에 10골을 넣은 최초의 10대 선수가 되었다.
또한 할란드는 지난 시즌 지난 시즌 도르트문트로 이적하기 전 두 개의 다른 클럽 첫 경기에서 40경기 동안 44골을 넣으며 이번 시즌 챔피언스리그 득점 선두를 달리고 있다.
올해 그의 우수성은 21세 이하의 유럽 최고 리그로부터 최우수 선수에게 주어지는 골든보이 상을 수상하면서 인정받았다.
그는 그저 그와 함께 경기해서 행복하다.
그는 엄청난 공을 세우고 나는 오늘 그를 도울 수 있어서 행복했다 최근에 그는 골든보이와 임을 받았다.
그가 얼마나 열심히 노력했는지에 대해 매우 행복하기 때문에 그는 환상적인 선수인 Jadon Sancho가 UEFA 챔피언스 리그 웹사이트 CNN comsport에 방문하여 더 많은 뉴스와 비디오를 시청하라 메시와 호날두는 소개팅 어플 여전히 바르셀로나와 유벤투스를 위해 골을 넣고 있다.
각각 할랜드가 득점 맨틀을 차지할 선수가 될 수 있을 것이다.
21세의 킬리안 음바페와 함께 의심할 여지가 없는 것은 할랜드는 세계 무대에서 가장 유망한 공격수 중 하나이며, 만약 그가 레드핫 폼을 유지하고 부상을 피할 수 있다면 더 많은 득점 기록을 세울 수 있을 것이라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