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던 스피스저스틴 토마스 브라이슨 디챔보는 마스터스 둘째 날 오거스타 스피스(Augusta Spieth)에서 2017년 이후 첫 승을 거둔 뒤 4언더파를 쳐 5언더파를 친 반면 친구 토마스는 5언더파를 쳐 4언더파를 친 뒤 4언더파로 마쳤다.
2020년 목요일 US 오픈 우승자 드챔보는 5언더파 67타를 쳐 1언더파를 쳐내고 스포츠의 거물들조차 놀라게 한 골프계의 거물인 READ Moe Norman The Rain Man을 만들었다.
그러나 그들은 모든 힘든 노력에도 불구하고 그들은 첫 두 라운드를 마친 후 빛나는 Justin Rose를 몇 번 꺾은 후 9언더파로 부상했다.
나는 4개의 보기들이 짝수 라운드를 회복하고 스탠딩에서 선두를 유지하기 위해 싸우는 것을 포함했다 다른 영국인은 빛나는 목요일을 보냈다 다른 사람들은 마스터즈에서 경기하는 것의 크기가 이야기 코스에서 경기하는 동안 압력을 더할 수 있다고 강조했다 나는 당신이 그저 Ougusta National에서 고전적인 날이었다고 아마존 입점 생각한다로즈가 언론에게 말했다.
“어떤 때는 한두 발짝 떨어져도 된다” “어제 뒤는 꽤 빠르게 느껴지기 시작할지도 모른다” “다시 한번 나는 네가 마스터스를 이끄는 것은 어제와는 조금 다르다고 스스로에게 말했다” “앞으로 4번” 넌 여전히 뭔가 이끌어나가는 것 같아서 즐기고 계속 나아갈 수 있었어 9번에서 썩어가는 걸 멈추고 9번 뒤로 걸어갈 수 있는 좋은 터닝 포인트처럼 느껴졌어 그 이후로는 정말 잘 뛰기 시작했지그리고 로즈는 스피스가 자신의 최고 수준에 근접한 모습을 보이며 후반 9분 회복한 것을 기뻐할 것이다 비록 그가 마스터스에서 우승했을 때만큼 자신감은
https://www.donga.com/news/search?query=아마존 입점
없었지만 그의 구성 요소가 흔들리지 않는 연속성 두 배 요소가 서서히 돌아왔다 CNN comport를 방문하여 더 많은 뉴스와 비디오를 볼 수 있다 마스터스 스피스가 우승할 수 있다고 생각하며 지금 임수진 기자 회견에서 임수진에게 분명히 생각하라고 말했다.
그러나 중간 지점에서 나는 지난 주 이후 내가 만났던 곳에서 다시 두 명이 되는 것을 기뻐했을 것이다.
나는 더 적은 것이 더 중요하다고 생각하지만 확실히 골프 코스에 이러한 것이 있어서 행복하다.
e 주말 동안 점점 더 어려운 경기를 할 수 있는 기회 나는 개인적으로 그런 도전을 기대하고 있고 만약 내가 경기를 이틀 남겨두고 침착하게 경기를 해야 한다면 그것이 나에게 장점이 될 수 있다고 생각한다 로즈는 그 거물급 선수들이 숨을 몰아쉬며 최선을 다해야 한다 그것은 그렇게 유쾌하지 않았다n 지난해 20언더파의 기록을 세운 디펜딩 챔피언 더스틴 존슨이 2라운드 75타를 기록하여 5오버파로 경기를 마감하고 마지막 4개 홀에서 보기 3개를 놓쳤다.
존슨은 4번째로 다시 마스터스 타이틀을 차지하기 위해 도전했던 선수가 되었다.
2010년 이후 처음으로 오거스타에서 컷 탈락한 로리 매킬로이와 주요 우승자 세르히오 가르시아 브룩스 콥카, 제이슨 데이의 조기 탈락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