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어스 챔피언십에서 두 선수가 몇 시간 만에 같지 않은 위업을 달성한 후, 데니 매카시는 PGA 투어 2라운드에서 처음으로 홀인원을 소액대출 한 후, 모든 동료 선수들을 위해 음료를 구입하는 관례가 되어 금요일 저녁에 아마도 훌륭한 성적을 거뒀을 것이다.
올해 TPC Sawgrass에서 8번 아이언으로 165야드 3번째 티샷을 홀에 홀딩하여 선두 보드를 쏘아올렸다 The ace는 대회 역사상 5번째이자 맥카티스 PGA 투어 경력 중 첫 번째였다 READ 그 영화감독은 골프에서 환영받지 못하는 문제를 해결하려 했고 몇 시간 후에 Brendan Todd도 굴렀다 그의 PGA 투어 경력 중 첫 번째 홀에서 아메리칸은 그의 5번 우드로 213야드의 노력으로 파3 8번에서 이 업적을 완성했다 그것은 2013년 대회 오프닝 라운드에서 마이클 톰슨의 에이스 이후 8번째 홀에서 그의 공을 뽑은 후 토드는 그의 은행 계좌를 알아보는 듯 했다지금 막 시작하려던 찰나 그는 모든 경쟁자들에게 비싸게 마실 것을 사야 했다.
한 개의 연습 홀은 있었지만 경쟁 홀은 없는 매카시에게 에이스는 그를 PGA 투어 플래그십 이벤트에서 경쟁하게
https://search.11st.co.kr/Search.tmall?kwd=소액대출
만든 훌륭한 라운드의 최고의 순간이었다.
나는 실제로 내가 무엇이었는지 멋진 샷을 날린 기분이 들었다.
하려다가 28살짜리가 그냥 사라졌어요. 그리고 나서 제가 깜짝 놀랐던 것 같아요. 제가 뭘 내렸는지 정확히 모르겠지만, 다들 제가 뭘 내놨는지 모르겠지만, 제가 들어갔다고 말하더군요. 저 핀에 딱 맞는 숫자가 오늘 아주 잘 들어갔다고 하더군요. 그리고 제겐 딱 맞는 8번 아이언으로 올라서서서서서서서서 샷을 실행했어요. 약간.CNN comport를 방문하여 더 많은 뉴스와 비디오를 볼 수 있어 행운이다.
그는 지난주 그의 8개 컷 중 6개를 놓쳤지만, 그의 2라운드 69와 합계 6언더파 66타로 선두 리 웨스트우드가 보기 프리 6언더파 66타를 쳐 9언더파 맷 피츠패트릭 앨투그보다 1타 앞서 공동 선두로 올라섰다.
h 프로 골퍼들이 홀인원을 할 확률은 당신의 평균 선수보다 훨씬 높다 그들은 여전히 그들의 커리어를 하나 없이 할 수 있다 투어 선수가 홀인원을 할 확률은 3000대 1인 반면 평균 선수들은 12000대 1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