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약 당신이 캐나다를 여행할 계획이라면, 여기서 당신이 알아야 할 것과 당신이 Covida19 대유행 기간 동안 방문하고 싶다면 기대해야 할 것 캐나다 Covida19의 기본적인 상황은 최근 몇 달 동안 극적으로 개선되었고 현재 하루 평균 1200명의 환자를 보고하고 있다 7월 5일 현재 캐나다 정부는 의무적인 2주간의 검역 요건을 완화했다.
8월 9일 현재 미국에 거주하는 미국 영주권자 및 완전한 백신을 접종한 국적자 및 해외 거주자의 캐나다 입국이 허용됨 또한 9월 7일부터 캐나다 입국이 허용될 수 있다.
만약 Covid19가 발생한다면 예방접종된 국제 여행객은 9월 7일부터 캐나다 입국이 허용될 수 있다.
캐나다 정부는 성명에서 완전한 예방접종을 받지 않은 모든 외국인
https://search.zum.com/search.zum?method=uni&option=accu&rd=1&query=야구 중계
여행객에게 캐나다 입국이 금지되어 있다고 밝혔다 캐나다 정부는 2021년 9월 21일까지 인도발 항공편을 중단했다 이것이 스키와 스노보드 탑승의 궁극적인 목적지다캐나다 온타리오의 야생에서 관람하는 록키나 곰은 밴쿠버 토론토 몬트리올과 퀘벡시티 모두 도시 휴식에 안성맞춤이며, 일류 문화 음식 및 엔터테인먼트를 제공한다.
시민과 영주권자는 캐나다 입국이 허용되지만, 만약 그렇다면 캐나다 야구 중계 입국이 허용된다.
예방접종을 받지 않은 채 14일 동안 격리해야 합니다.
예방접종된 미국 시민과 영주권자는 캐나다에 입국할 수 있습니다.
조건이 여전히 유리할 경우 9월 7일부터 예방접종된 국제 여행객이 입국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캐나다로 5세 이상의 사람들은 서면 또는 EL을 제공해야 합니다.
탑승 예정일 72시간 이내에 실시된 Covid19 PCR 또는 RTLAMP 테스트에서 부정적인 결과가 나왔음을 보여주는 전자 문서 8월 9일 정부 승인 호텔 투숙 요건이 없어짐 즉시 및 캐나다 시민권이 없는 가족을 포함한 대가족은 이제 어떠한 이유로든 입장할 수 있습니다.
n 현재 15일 이상 국내에 머무르는 한 검역 규칙은 변경되지 않습니다.
15일 미만은 필수 목적으로만 입국할 수 있습니다.
모든 대가족은 물론 직계 가족이 아닌 이민 난민과 시민권 캐나다 IRC의 서면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필수 여행 및 환승 승객만 허용됩니다.
일부 예외를 제외하고 모든 방문자는 도착 전 72시간 이내에 미국에서 실시된 음성 Covid19 분자 검사 결과 또는 도착 14~90일 전에 실시된 양성 검사 결과에 대한 증거를 제공해야 합니다.
무엇이 무엇입니까? 올해 초 캐나다는 항공 및 육로로 캐나다에 도착하는 국제 여행객에 대한 추가 검사 및 검역 요건을 시행했다.
이들 중 일부는 8월 9일부로 종료되었다.
8월 9일부로 이러한 캐나다 도시 몬트리올 토론토 캘거리 핼리팩스의 국제 공항 착륙이 허용되기 때문이다.
Québec City Ottawa Winnipg 및 Edmonton 허용된 모든 도착자는 예방접종을 받지 않은 경우 14일간의 검역 계획서 및 연락처 정보를 제출해야 합니다.
검역 계획서에는 사용자가 어디에 머무르게 될 것인지, 필수 물품 배송을 어떻게 준비할 것인지 자세히 설명되어 있어야 합니다.
식료품과 의약품 계획을 지키지 않으면 6개월의 징역형과 CAD750000 US593000 벌금형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
또한 모든 입국자는 국경 담당자에 의해 건강 검진을 받게 됩니다.
이곳 지방 간의 자세한 여행 규칙을 준수할 수 있습니다.
현재 캐나다는 어떤 나트의 상황의 한가운데에 있습니다.
이온 와이드 Covid19 백신 프로그램 캐나다 공식 백신 추적기에 따르면 인구의 71명 이상이 적어도 1명의 백신 선량을 받았고 약 61명의 백신을 완전히 접종한 캐나다는 Covid19의 초기 물결을 잘 다루었지만 2020년 말 치명적인 제2의 물결로 인해 환자 수가 계속 떨어지고 여러 명이 격리되었다.
지방은 이에 대한 대응으로 제한을 완화하고 있다 방문객들이 마스크 의무는 지방마다 다를 수 있다 여러 지방은 사례 감소와 앨버타 주와 브리티시컬럼비아 퀘벡 주를 포함한 백신 접종률 상승에 따라 실내 식사 및 여행에 대한 규제를 완화시키고 있다.
통금 및 식당들이 테라스에서 손님들을 접대할 수 있도록 허용하는 온타리오주(州)의 3단계 재개업 계획을 발표했다.
온타리오주(州)의 프린스에드워드 아일랜드(Prince Edward Islanda)의 식당들은 7월 16일부터 실내 식사를 재개할 수 있도록 허용되었다.
id19 비거주자가 사전에 방문권을 신청해야 하는 예방조치 대부분의 캐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