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정부가 3/4분기 경제성장률 331으로 가장 큰 연간 성장률을 나타낸 국가 국내총생산(GDP)을 발표했는데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이 국내 역사상 가장 큰 수치와 가장 높은 수치를 발표했으며 내년도 FANTASTI가 될 것이라고 발표하지 않았다.
그는 트위터에 이 엄청난 GDP 수치가 11월 3일 이전에 나와서 너무 기쁘다 그의 캠페인은 또한 역사상 가장 빠른 GDP 성장, 미국의 위대한 컴백과 급성장하는 경제를 암시하는 수많은 페이스북 광고를 활성화시켰다 그러나 경제는 정말로 가장 크고 최고이다 여기 기록적인 손실에 이은 사실 1 사실 사실 그것은 사실이다3분기 성장률은 1947년으로 거슬러 올라가는 데이터 중 가장 빨랐습니다.
그러나 이 수치를 축하하는 것은 절반의 이야기와 같습니다.
이러한 상승으로 곧바로 이어진 상황을 무시할 수 없습니다.
미국 경제는 314의 연간 성장률로 하락했습니다.
이는 기록상 가장 깊은 하락을 기록한 이유 중 하나입니다.
이번 분기의 GDP는 전 분기에 기록적인 감소가 있었기 때문입니다.
그 넓은 맥락에서 보면 미국 경제가 여전히 대유행의 정점을 훨씬 밑돌고 있습니다.
국내 총생산은 2019년 말보다 6700억이 여전히 낮습니다.
아래 차트는 어떤 말로도 볼 수 없는 만큼 그 이야기를 명확하게 보여줍니다.
여기 있는 전체 데이터2 실시간 데이터는 회복이 느려졌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그것은 회복이 시작됐다는 절대적인 희소식입니다.
이러한 이득은 부활한 기업들에게 실질적 가치를 나타내며 그들의 직장으로 돌아간 근로자들에게 급여를 나타냅니다.
하지만 나쁜 소식은 우리는 이미 가을 실시간 데이터 경제에서 정체된 빠른 회복을 알고 있습니다.
최근 일자리 증가세가 둔화되고 있다 그것은 부분적으로는 경기부양 자금으로부터의 설탕이 고갈되고 정부로부터의 1200 수표와 주간 실업급여의 일시적 600 증대가 많은 가정에 위기를 극복하는데 스포츠분석 도움을 주었기 때문이다 페이체로부터의 대출과 실업률의 감소로 인해ck Protection Program은 기업들을 지원했습니다.
처음에는 이러한 노력이 여름 동안의 경기 회복에 도움이 되었지만, 현재 의회는 추가적인 경기 부양 자금에 대한 교착 상태에 빠져 있습니다.
이제 코로나 바이러스 사례들은 다시 급증하고 있습니다.
또한 이러한 어려움들을 감안할 때 경제가 완전히 회복될 것 같지 않습니다.
매년 경제학자들은 3명의 사람들과 기업들이 여전히 특정 분야에 진출하고 있으며 오픈테이블 데이터에 의해 추적된 바와 같이 경제적 고통이 지속되는 것을 보는 것은 어렵지 않다 TSA 검문소를 통해 처리된 3월 초 여행객들의 좌석이 1년 전보다 50명 이상 줄어들었다고 말한다.
박스 오피스 Mojo가 추적한 박스 오피스 판매량이 1년 전에 비해 31 감소함 홈베이스가 추적한 중소기업 직원들의 근무 시간은 여전히 3월 초보다 20 이상 낮습니다 CNN Business and Moodys Analytics가 만든 Back to Normal Index는 많은 부분을 포함합니다 이러한 지표와 전반적인 경제 활동은 지난달에 거의 변화하지 않았다 만약 당신이 레스토랑 항공사 영화관 호텔이나 중소기업에서 일했다면, 당신은 아마도 자료가 필요하지 않을 것이다.
이 산업에서 잡스가 아직 회복되지 않았다는 것을 당신에게 말해주기 위해서. 한편 몇몇 회사들은 이제 막 정리해고의 새로운 물결을 시작하고 있다 디즈니 유나이티드 에어린es 아메리칸 항공과 찰스 슈왑은 대규모 감원을 발표했다.
인구 조사 펄스를 통해 수집된 자료에 따르면 10월 중순 현재 2천3백만 가구는 팬드가 생기기 전 1천4백만 가구에 비해 1주일에 걸쳐 음식을 충분히 먹을 수 없을 정도로 식량 불안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다.
지난 3월 초 에믹이 강타했고 지난주 현재 7,800만 명의 미국인들이 실업 수당을 신청했다.
그러나 GDP 수치와 마찬가지로, 트럼프는 이번 달 선거 유세에서 5월 이후 기록적인 1억 1,400만 개의 일자리 증가를 5월 이후로 내세웠다.
gth 그러나 전체 내용은 고용주들이 3월과 4월에 2,200만개의 일자리를 줄였다는 사실 이전
https://www.yna.co.kr/search/index?query=스포츠분석
이야기입니다.
계산을 해보라. 그리고 경제는 여전히 전염병의 과정 동안 1,000만개 이상의 일자리를 줄였습니다.
여기서 전체 데이터를 참조하세요. 즉, 복구가 완료되려면 멀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