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 기업 바이오엔텍과 파트너 제약 대기업 파이저는 수요일 우구르 사힌 CEO가 CNN과의 단독 인터뷰에서 미국 식품의약국(FDA) 3단계 최종 분석에서 이 백신의 긴급 사용에 대한 서류를 제출할 것이라고 말했다.
화이자 박사는 19일(현지시간) 이 백신이 노인들 사이에서도 감염 예방에 95 효과가 있었으며 안전에 심각한 우려를 일으키지 않았다고 밝혔다.
엔테크파이저 백신은 미국 모던나사의 비슷한 효과적인 경쟁사가 이번주 바이러스 통제가 마침내 가시화된 것처럼 보이면서 전세계 주식시장을 활성화시켰다 사힌은 모든 것이 2020년 말 이전에 백신 승인 과정이 완료되고 보급이 시작될 것이라고 말했다.
계획 Covid19는 2021년 중반까지 통제될 수 있다 이 검토가 실제로 얼마나 빨리 이루어지느냐에 따라 2020년에 이미 승인 또는 조건부 승인을 받을 수 있으며 2020년에 이미 첫 백신 배치를 시작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고 Sahin은 검토 과정이 정확히 얼마나 걸릴지 말할 수 없다고 덧붙였다.
ke 우리가 패키지를 제출할 때 질문을 받고 물론 질문에 대답하는 것은 시간이 걸린다고 Sahin은 CNN Fred Pleitgen에게 말했다.
BioNTech는 이미 미국 규제 당국에 제조 데이터를 보냈습니다.
우리는 FDA가 정의한 요구 사항을 충족시켰습니다.
그리고 우리는 수요일 그가 말한 제조 데이터를 전달했습니다.
우리의 목표는 2021년 첫 4~5개월 동안 수억 개의 선량을 공급하는 것입니다.
그리고 이것은 이미 Covid19의 통제에 영향을 미칠 것이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모든 것이 잘 되고 우리가 정상적인 2021년 여름과 겨울을 보낼 수 있는 매우 조직적인 백신 공급을 받는다면 바이오엔테크 CEO는 정부가 대유행의 다음 단계에서 해야 할 중요한 역할을 강조했다 우리가 가을로 가기 전에 높은 예방접종율을 보장하기 위해 모든 정부의 목표가 겜블시티 파워볼 되어야 한다고 그는 말했다 과학 파워 커플인 사힌과 그의 아내인 오즐레 투레시는 종양학과 인프론 분야에 그들의 삶을 바쳤다고 말했다괴사성 질환 그 쌍은 바이오를 설립했다.
2008년 독일 중부 마인츠에 위치한 엔테크(NTech)는 터키 출신 과학자 사힌(Sahin)과 터키 지중해 연안 이스켄데룬(Iskenderun)의 한 도시에서 태어났다.
그는 터키인 내과의사의 딸 투레치를 만났다.
둘은 5월 과학 경력을 쌓기 위해 무언가를 제공해야 한다고 느꼈다고 CNN에 말했다.
그들이 지난 20년 동안 그들의 분야에서 한 일을 볼 때 그것은 당신이 어디에서 왔는가는 중요하지 않다 수요일 그의 근본을 물었을 때 사힌은 그와 투레시가 과학에 헌신하고 같은 비전을 공유했다고 말했다 우리는 항상 비전에 집중하지 않았다고 사힌 또한 말했다Bio의 짝짓기 팀을 키웠다.
엔텍은 그가 지도한 학생들 중 일부가 회사의 선도적인 과학자가 되었다고 언급했다 그는 다음 임무가 백신 The Bio의 공급을 가능하게 하는 것이라고 말했다엔테크와 화이자 백신은 현재 미국에서
https://www.bloter.net/newsSearch?keyword=겜블시티 파워볼
사용되고 있는 어떤 백신보다 약 50도 낮은 영하 75도에서 저장되어야 한다고 사힌은 말했다.
엔텍은 상온에서 출하할 수 있는 백신의 제조법을 연구하고 있다.
개발이 너무 빨랐기 때문에 더 나은 안정적 조건을 찾을 수 없었다.
그는 2021년 하반기에는 다른 어떤 종류의 백신과도 견줄 수 있는 제조법을 마련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