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3단계 실험 자료에 따르면, Regenerons Covid19 항체 칵테일은 바이러스에 노출된 사람들 사이에서 증상성 Covid19를 예방할 수 있었다.
회사는 월요일 Regeneron이 현재 가벼운 상태의 Covid19i를 치료하기 위해 미국에서 사용 가능한 약물에 대한 비상 사용 허가를 확대할 것이라고 말했다.
n 이미 코로나 바이러스에 감염된 사람들 새로운 실험에서 REGENCOV라는 약물은 월요일 보도자료에서 “코로나바이러스에 감염되지 않았지만 같은 가정에 살고 있는 사람들과 같은 1505명의 사람들에서 카시리비맵과 임데비맵의 조합을 연구했다”고 밝혔다.
각 참가자가 주사로 투여되지 않은 약물 또는 위약을 투여하기 전 4일 동안 양성 반응을 보였음 29일 후, 1200mg의 치료제를 한 번 투여받은 11명이 증상성 Covid1959에 위약을 투여받음 약물이 증상성 Covid19를 제공함Regeneron은 첫 주에 증상감염에 대한 72개의 보호와 그 다음 주에 93개의 보호 자료가 아직 동료 검토 또는 발표되지 않았다고 말했다 항체 칵테일을 받았고 증상감염을 경험한 사람들은 1주 만에 증상을 해결했다고 회사측은 말했다.
ivive a placebo 감염자와 함께 살고 있는 거의 10명의 비접종자가 전염을 줄이기 위한 표준 예방 조치에도 불구하고, 만약 그들이 COVID 예방 네트워크의 단일 클론
https://magazine.musinsa.com/?r=home&mod=search&keyword=네이버상위노출
항체 노력을 주도하고 글로벌 보건 연구소 소장인 REGENCOV Dr Myron Cohen을 받지 않는다면, 그들이 증상 감염에 걸리게 되었다.
노스캐롤라이나 대학교 채플힐의 전염병 연구소는 성명을 통해 “레젠코프의 편리한 피하 투여가 개인 가정과 집단 생활 환경을 포함한 개인들이 아직 예방접종을 받지 않은 고위험 환경에서 발생을 통제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고 밝혔다.
항체 약을 받은 개미와 위약 Regeneron을 받은 29명의 참가자들은 위약 그룹에서 4일 동안 Covid19로 인해 입원하거나 응급실에 가지 않았다고 말했다.
그래서 임상 실험에서 약을 받은 2명과 약을 받은 2명 중 4명의 사망자는 없었다.
플라시보는 Covid19 또는 약물 Regeneron이 Covid19 예방과 피하 주사로 미국 식품의약국 비상 사용 권한의 확대를 요청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 약은 현재 시간이 더 걸리는 링거로 투여될 수 있으며 치료제의 섭취의 이유의 일부일 수 있다.
회사는 또한 최근 코로나 바이러스에 감염된 204명의 무증상자를 대상으로 항체 칵테일의 주사를 연구한 2단계 실험이 월요일 발표되었습니다.
단 한 번의 주사는 증상성 Covid19로 진행될 위험을 전반적으로 31개 감소시켰습니다.
3일째의 위험은 76개까지 감소된 후 참가자들은 치료를 받았습니다.
또는 플라시보와 실험에서 항체 칵테일 Eli Lilly and Company가 이전에 단일 클론 항체 치료 bamlanivimab이 요양원 거주자들과 직원들 사이의 증상적인 Covid19 감염을 예방하는데 도움을 주었다고 발표한 사람들에서 증상의 지속 시간이 단축되고 바이러스 수치가 감소했음을 보여주었다.
그러나 미국 정부는 지난 달 미국 내에서 지속적으로 증가하는 코로나 바이러스 변종 때문에 뱀라니비맵은 더 이상 자체 사용을 위해 배포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뱀라니비맵은 여전히 일라이 릴리가 개발한 또 다른 단일 클론 항체 치료제와 함께 사용될 수 있다.
그래서 이 두 가지 엘리 릴리 치료제는 코로나 바이러스 변종에 효과가 있는 것으로 보인다.
Regenerons 칵테일은 코로나 바이러스에 대한 우려에 효과가 있는 네이버상위노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