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방항공청은 지난 금요일 성명을 통해, 워프 스피드 작전을 통한 백신 개발의 역사적 속도와 FAA의 신중한 물류 계획으로 인해, 첫 번째 대규모 백신 수송을 지원했다고 밝혔습니다.
FAA는 성명을 통해 말했습니다.
백신들의 안전하고 신속하고 효율적인 운송을 보장하기 위해 10월에 Covid19 항공 운송 팀을 파괴했다.
그것은 몇몇 백신들이 드라이아이스와 함께 운송되어야 한다고 말했고, 그것은 많은 양의 위험 물질을 안전하게 운송하기 위한 규제에 겜블시티 파워볼 대한 지침을 제공하기 위해 항공 운송 회사들과 공항들과 협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예를 들어, 항공화물 Pfizers Covid 백신은 많은 양의 드라이아이스가 약 영하 75도에서 유지되도록 요구한다.
또한 FAA는 24시간
https://www.fmkorea.com/?act=IS&is_keyword=%20겜블시티 파워볼
항공 교통 서비스를 보장하여 항공 화물이 계속 이동하도록 하고 백신과 같은 화물을 운반하는 비행의 우선순위를 정하고 있다.
금요일 미국 질병통제예방센터 자문단은 화요일 긴급회의를 소집하여, 일단 승인되면 누가 가장 먼저 코로나 바이러스 백신을 맞아야 하는지에 대해 투표하도록 요청했다고 FAA의 성명에서 밝히고 있다.
CDCs 자문위원회 f호세 로메로 박사는 CNN 파이저가 자사 백신과 생명공학 회사인 모데나가 조만간 미국 식품의약국(FDA)에 EUA를 신청했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