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나인 축구선수 랜디 후안 뮬러가 11월 7일 인도 케랄라주 OPC 스포츠클럽에서 6개월 축구선수 계약을 위해 비행기로 떠났다.
3월 30일 가나로 오는 길 그가 뭄바이로 가는 비행기를 타기 겜블시티 가입코드 일주일 전에 나는 인도에서의 폐쇄 가능성에 대해 들었다 그래서 나는 기숙사에 머물기 위해 뭄바이에 왔다 나는 그가 3월 21일 뭄바이에 도착했을 때 그가 현금이 부족했고 나는 뭄바이에 아는 사람이 없는 방을 찾으려고 애썼다.
뮬러 총리는 3일 후 전국적으로 21일간의 운항제한을 선포했다고 말했다.
뮬러는 뭄바이 차트라파티 시바지 마하라지 국제공항 출국장에서 잠을 자기로 결정했다.
국제선 항공편이 재개되었지만 계속 폐쇄되었다 그들은 나에게 많은 도움을 주었다 그들은 나에게 음식을 주었고 많은 도움을 주었다 한 보안요원은 심지어 휴대폰이 손상되어 뭄바이에 있는 가나 영사관에 전화했지만 나는 그들이 할 수 있는 것이 거의 없었다고 말했다.
어느 날 내가 집에 온다는 것을 알았기 때문에 나는 그가 내가 강해지고 동기부여를 받으려고 노력했다는 것을 알았기 때문에 걱정된다 그의 트윗을 본 한 지역 기자는 6월 초 트위터에서 도움을 요청하고 Aditya Thackeray를 태그하여 항소를 한
https://search.mt.co.kr/index.html?kwd=겜블시티 가입코드
후 당신은 뮬러스 시련을 결코 바꿀 수 없는 일들이 6월 초에 끝이 났다뭄바이 지구 축구 협회의 회장이기도 한 이스테이트 관광 환경부 장관은 Uddhav Thackeray 주 장관의 아들이기도 하다 공항에서 집으로 돌아갈 수 있을 때까지 머글러가 머물 호텔로 옮겨졌다 그의 축구 계약은 이제 만료되었지만 그의 시련은 끝났다nt는 그가 인도로 돌아가는 것을 미루었다 나는 집을 먹여 살리기 위해 집을 떠났다.
그는 만약 내가 다른 계약을 체결한다면 나는 다시 돌아오고 싶다고 말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