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럽 축구 협회 UEFA가 베팅 회사 즐라탄 이브라히모비스에 대한 금전적 이익 의혹에 대한 징계 조사에 착수했습니다 AC 밀란의 스트라이커가 베사드의 지분을 소유하고 있으며 2018년 3월 말타베이스 도박 웹시스의 적극적인 홍보대사로 공식 발표되었습니다Te는 이브라히모비치가 회사의 지속적인 개발에도 관여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UEFA 징계 규정 DR에 따라 UEFA 윤리 및 징계 조사관은 오늘 Zlatan I씨의 UEFA 징계 규정 위반 가능성에 대한 징계 조사를 수행할 수 있도록 임명되었습니다.
베팅
https://www.pinterest.co.kr/search/pins/?q=용달
회사인 UEFA에 금전적 이해관계가 있다고 주장하는 브라히모비치는 성명을 통해, 베팅 위반으로 유죄 판결을 받은 사람은 누구나 최대 3년의 축구 정지를 당할 수 있으며, 11만 9천 READ 즐라탄 이브라히모비치의 새로운 AC 밀란 계약으로 인해 그는 세리에 아스쿼드의 전설적인 클럽에 가입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FIFA 대변인은 FIFA 윤리강령이나 다른 규정의 적용에 대해 일반적인 정책인 FIFA 사법기관이 추측하지 않기 때문에 경기와 경기의 청렴성은 예를 들어 베팅에 직접 또는 간접적으로 참여하는 모든 사람에 의해 침해된다고 CNN에 밝혔다.
대회 경기와 관련된 유사한 활동 또는 이러한 활동에 직간접적인 재정적 이해관계가 있는 이브라히모비치 에이전트는 CNN Sport를 그의 클럽 AC 밀란에 언급했고, AC 용달 밀란은 UEFA 조사에 대한 언급 요청에 즉각 응답하지 않았다.
Bethard는 지난주 CNN의 언급 요청에 즉각 응답하지 않았다.
밀란에서 1년 연장 계약을 맺어 40세 생일을 넘길 수 있게 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