잭슨 주립대학교 공중보건대학의 넬슨 아테호르투아 조교수는 수요가 너무 많아서 현지에서 예약을 할 수 없었기 때문에 탐나는 주사를 맞기 위해 2시간을 운전했다.
그러나 최근 잭슨 미시시피 대학의 대규모 Covid19 예방접종 현장에서 주사를 맞는 것은 스냅피플이었다.
익스퍼는 “백신을 접종할 예정”이라며 “오늘따라 현장 직원들이 지루하게 앉아 있었다”고 말했다.
그러나 아테호투아가 잭슨의 드라이브스루에서 하루 최대 1200명의 예약을 처리할 수 있는 장소에서는 275명만이 등록했고 일부는 출근하지 않았다”고 전했다.
ts의 감소는 많은 사람들이 백신을 원하지 않고 여기서 일어나는 일들이 적어도 70명의 인구가 백신을
https://www.bing.com/search?q=전기기사
맞을 때까지 달성되지 못할 것이라고 말하는 집단 면역에 도달하는 것을 위태롭게 할 수 있다고 우려한다 공공 보건 당국자들은 잘못된 정보에 맞서 싸운다 예방접종을 장려하는 캠페인은 사회적 나에 전기기사 대한 잘못된 정보에 의해 압도당하고 있다백신을 필요로 하고 원하던 대부분의 사람들이 공중 보건 공무원들이 예방접종을 받은 지금, Athortua는 전염병이 시작된 이래로 의사소통의 불신이 지속되어 왔다고 말했다.
그래서 불행하게도 이것은 공중 보건에 관련된 몇몇 동료들과 내가 만든 반영이다.
통신의 전투에서 패배한 JSU는 역사적으로 약 7000명의 학생과 1100명의 교직원이 등록되어 있다 그들 중 700명에 가까운 사람들이 캠퍼스에서 백신을 맞았다 잘못된 정보는 JSU 학생 Halle Coleman이 CNN에게 그녀가 주사를 맞는 것을 지연하게 한 원인이다 내가 보는 모든 곳에서 느꼈다고 말했다그녀가 들은 음모론 중 일부는 정부가 우리를 추적하기 위한 방법이고 정부가 새로운 병을 주입하기 위한 방법이라고 했다 콜먼은 미시시피가 우리를 통제하기 위한 방법이라고 말했다 16세 이상의 모든 사람들에게 처음으로 Covid19 예방접종을 개시했지만 자격이 있는 모든 사람들에게 예방접종을 하는 것과는 거리가 멀다 전국 평균이 40에 가까운 동안 약 30명의 미시시피주들이 첫 백신 투여량을 받았다 그리고 미시시피주만이 아닌 남부 주들이 사우스캐롤라이나에서 루이지애나에 이르기까지 플로리다를 제외한 루이지애나에 뒤쳐져 있다 미국에서 100명당 59명 이하의 백신을 접종했다 그리고 남부 주들만이 백신 접종 속도가 느려지고 있다 이번주 미국은 미국 질병통제예방센터가 보고한 12월 첫 예방접종 이후 시행된 2억 도스의 대기록에 도달했다이번 달 초에는 거의 3400만 발의 예방접종이 보고된 가운데 이번 주 목요일과 금요일에는 이틀 연속 300만 건 미만이었고 투여된 새로운 Covid19 투여량의 7일 평균치가 계속 떨어졌습니다.
현재 Mercer County에서는 예방접종에 대한 수요가 너무 많이 줄어들어 있습니다.
보건지구는 첫 투약에 대한 대량 백신 접종을 중단하고 대신 적은 자원과 자원자를 필요로 하는 소규모 병원으로 이전하기로 결정했다 이 지역의 다른 백신 제공업체들은 같은 패턴을 보고하고 있다고 머서 카운티 보건디스의 비상 대응 코디네이터이자 공보 담당자인 크리스티 프라이먼에 따르면 전했다.
루이지애나 주의 한 지역의 약국들은 Covid19 백신 수요가 완전히 감소했다고 말했습니다.
테네시주 지도자들은 지난달 말 시골 지역에서 백신 접종 횟수가 적은데 이어 자격요건을 개시했다고 말했기 때문에 최근 조지아주 공무원들이 발표했습니다.
텍사스 주의 Rts는 또한 수요가 감소하는 것을 목격했습니다.
로리 트렘멜 프리먼 전미 카운티 및 시 보건국 CEO는 백신을 확신하지 못하거나 예방접종에 대한 충분한 정보를 가지고 있지 않거나 완전히 관심이 없다고 말했습니다.
다른 이유들로 인한 백신들 중 일부는 존슨 존슨 원 샷 백신을 둘러싼 불확실성이었다 4월 13일 CDC와 미국 식품의약국(FDA)은 드물게 심각한 혈전 발생의 위험을 조사하는 동안 백신 사용을 일시 중지할 것을 권고했다 미시시피 보건부의 데이터는 백신 접종이 감소하는 것을 보여준다지난 3월 말부터 지난 2주 동안 가장 급격한 감소가 있었다.
지난 금요일까지 74,000건 이상의 Covid19 백신 약속이 주 전역에 공석으로 남아 있다.
CDCs 면역관리 자문 위원회의 회원들은 백신과 관련된 희귀 혈액 응고에 따른 위험성보다 백신에 대한 혜택이 더 크다는 데 동의했다.
Jackson Hinds Comprehensive H의 Felicia Kent 매출 담당 이사 재개를 추천하기 위해 투표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