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에 협회 바이러스에 경기가 CNN은 대유행의 두 의정서를

세계적인 코로나바이러스 발병으로 레알 마드리드의 축구팀과 농구팀이 격리 조치되면서 스페인에서 스페인 최고의 축구경기가 중단됐다 레알 마드리드는 구단 농구선수 중 한 명이 코로나바이러스 양성반응을 보인 후 격리 결정을 내렸다 레알 마드리드는 두 팀이 훈련 센터의 시설을 공유하기

https://find.mk.co.kr/new/search.php?s_kwd=%B9%E9%B8%B5%C5%A9&page=total&ADSTK=&ADSTL=&s_keyword=소방설비기사

때문에 농구팀과 축구팀 모두 우리는 또한 훈련 센터의 시설을 소방설비기사 폐쇄하기로 결정했으며 훈련 센터에서 일하는 모든 레알 마드리드 요원들이 레알 마드리드의 결정에 따라 스스로를 격리할 것을 권고했다고 발표했다.

한 리가 주최측은 목요일 성명에서 스페인 탑과 2부 리그에서의 모든 경기가 다음 이틀간 중단될 것이라고 확인했으며, 라 리가는 영향을 받는 클럽들이 의무적으로 검역을 마친 후 발생할 수 있는 다른 상황들을 고려해 상황을 재평가할 것이라고 말했다.

그의 아침 레알 마드리드와 다른 클럽 라리가에 있는 선수들에 대한 검역을 언급하면서, 라리가는 다음 단계의 COVID19에 대한 의정서를 통과하기 위한 문턱이 충족되었다고 생각한다, 라리가는 스페인 축구 연맹 RFEF에 통보했다고 덧붙였다.

경기 연기 국가체육부 READ 루이스 해밀턴은 맥라렌이 라 리가 레알 마드리드에서 세컨드를 탈퇴함에 따라 호주 GP가 3월 17일 화요일 챔피언스리그 맨체스터 시티와 경기를 치를 예정이지만, 이 경기가 CNN 하의 계획대로 진행될 수 있을지에 대한 의구심이 제기될 것이라고 말한다.

유럽 축구 협회 UEFA에 경기 상황을 명확히 하기 위해 연락을 취했지만 아직까지 반응을 얻지 못하고 있다 다른 곳에서는 코로나 바이러스 대유행의 확산으로 인해 전 세계 축구에 큰 지장을 초래하고 있다.

유벤투스 팀 동료인 크리스티아누 호날두는 현재 포르투갈 마데리아에 머물고 있다.

9 수비수 다니엘 루가니는 새로운 코로나 바이러스에 양성 반응을 보인 첫 번째 세리에A 선수가 된 후 괜찮다고 말했다.

CNN comsport를 방문하여 더 많은 뉴스 보도와 동영상은 주세페 콘테 총리가 월요일 국가적인 제재를 가한 이후 이미 4월 3일로 연기되었다.

맨체스터 시티와 아스널의 경기가 연기된 가운데 열린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와 유로파리그의 공식 집회는 팬들 없이 치러졌다.

신작 코로나바이러스는 전 세계적으로 약 12만5000명을 감염시켜 4607명을 죽였다고 CNN은 집계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