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리바바 중국 디디 약 그럴 성명에서 입었다. 관료들이 있으며

중국 관영매체들은 금주 수천억 달러의 가치를 전멸시킨 무자비한 주식시장 매도에 따라 투자자들에게 침착을 촉구하고 있다.

중국 국영신문인 시큐리티 타임스(Securities Times)는 월요일과 화요일의 시장패배 이후 특정 산업에 대한 정책 변화를 인정하는 논평을 수요일 게재했다.

베이징의 민간 기업 투자자들에 대한 확대된 탄압에 대한 투자자들은 시장에 대한 자신감을 가져야 한다고 썼다 단기적인 충격이 중국 경제와 시장이 폭과 깊이 면에서 유리하기 때문에 수요일 중국 기술주들이 마구 휘둘렀음에도 불구하고 장기적 호조 경향의 성격을 바꾸지는 못한다es는 위챗 메시징 플랫폼이 보안 시스템 업그레이드와 관련된 규정을 준수하기 위해 모든 신규 사용자 등록을 일시적으로 중단한다는 소식이 전해지자 문을 닫았다.

반면 항셍테크 지수는 가장 큰 기술 지수를 추적하는 나스닥과 비슷한 지수이다.

메이투안과 알리바바가 각각 75와 18의 반등세를 보인 가운데 월요일과 화요일은 사상 최악의 이틀 동안 메이투안 주가 하락을 기록하면서 하루 종일 도시 내 거래는 31개로 마감했다.

월요일 규제 당국이 지침을 발표한 후 회사는 620억 달러 이상의 시가총액을 줄였다.

메이투안은 중국 최대의 음식 배달 플랫폼 중 하나를 운영하며 매년 수억 명의 사용자들이 앱에서 거래를 하고 있으며 화요일에는 시장가치가 1,000억 달러 이상 하락하는 최악의 날을 기록했다.

이러한 손실은 규정에 의해 명령된 후 발생했다.

주말 동안 또 다른 음악 스트리밍 플레이어 중국 음악 회사를 인수하려는 계획을 취소하기 위해 위챗 발표는 또 다른 타격을 가했다.

텐센트 메이투안과 알리바바 등 중국의 가장 가치 있는 3개 회사는 이번

https://www.koreatimes.co.kr/www2/common/search.asp?kwd=컴퓨터활용능력

주 거래 첫 이틀 동안 2,370억 이상의 손실을 입었다.

관료들이 빠르게 성장하는 교육 분야에 대한 단속을 발표한 후 폭락한 중국 튜터링 회사들의 주식들을 위해 이번 주 홍콩에서의 매도는 금융 위기의 종식 이후 단 하루도 감소하지 않고 있는 이래 역사상 가장 큰 규모로 내려갈 것이라고 맞춤형 투자 그룹에 따르면 이번 주가 될 것이라고 한다.

지난 이틀간의 규모를 넘어선 항셍은 화요일 시가지수를 언급하며 고객들에게 쓴 메모에서 투자자들의 약세 속에 기회를 노리고 있기 때문에 단기적인 반등 가능성은 여전히 있을 수 있다 최근 몇 달 동안 중국 기술업계는 일련의 규제 기구에 시달리고 있다.

골드만 삭스 분석가들에 따르면 이번 주 전에 해외 상장 중국 기술 회사들의 주가가 2월과 7월 중순 사이에 이미 1조 달러의 가치를 잃었습니다.

중국의 단속이 여러 부문에 걸쳐 계속 파급되고 있습니다.

투자 커뮤니티에서는 중국 기업들이 아마도 그럴 것이라는 우려가 커지고 있습니다.

특히 해외 주식 상장을 원하는 사람들에 대한 새로운 요구와 디디 디디에 의한 뉴욕에서의 재앙적인 상장 이후 미국에서 상장하는 것을 단념하다 지난달 이 거대 놀이기구 회사는 알리바바스가 2014년 약 440억을 모금한 이후 중국 회사들에 의한 미국 최대 IPO로 돌풍을 일으켰다.

중국 정부가 이 회사에 대한 조사를 시작하고 대표 앱에 새로운 사용자 등록을 중단하면서 팡파르 디디스 주식이 폭락한 지 며칠이 지난 후, 몇몇 중국 회사들이 물러났거나 보도에 의하면 미국 틱톡 소유주인 바이트댄스 소셜커머스 앱 샤오훙슈 피트니스 앱에 상장할 계획을 재고하고 있다.

월스트리트저널(WSJ)과 파이낸셜타임스(FT) 바이트댄스(ByteDance)가 지난주 중국 자전거 공유 스타트업인 헬로(Hello)에 대한 언급을 거부한 가운데 의료정보업체 링크닥 테크놀로지(LinkDoc Technology)는 뉴욕 상장을 보류하거나 폐기했다.

헬로바이크로 알려진 이 회사는 불과 몇 달 전 알리바바 계열사 Ant Group에 의해 1억까지 자금을 조달할 계획이었던 상하이 기반 회사는 왜 주식 매각에서 물러나기로 선택했는지를 구체적으로 밝히지 않았다 규제 서류에는 더 이상 공개하지 않을 것이라고만 말했다이 때 유가증권을 제공하지만, 그것은 이후 성명에서 우리는 자본시장 환경의 요구사항뿐만 아니라 국가 감독 및 규제하에 컴퓨터활용능력 계속 운영될 것이며 적시에 IPO를 추진할 것이라고 암시했다 – CNN의 홍콩 지국이 이 보도에 기여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