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메달을 열린 의사들에 금요일 시작합니다. 사이에 역사상 Center의

경기 중 팀 벤치에서 심장 질환을 겪은 후 제세동기를 소생시켜야 했던 세인트루이스 블루스의 수비수 제이 부우메스터가 이식 가능한 심폐소생술 제세동기 ICD 시술을 성공적으로 거쳤다고 그의 팀은 금요일 하키 운영의 블루스 사장과 더그 암스트롱 감독이 밝혔다.

Anaheim California Bouwmeester에 있는 University of California Irvine Medical Center의 자리는 UCI Cardiology Department에 의해 석방되면 세인트루이스로 돌아갈 것이고 그가 미주리에 있을 때 AllStar는 Barnes Jewish Hospital and Washington University 의사들에 의해 감시될 것이라고 말한다.

다음 주 초 Bowmeesters status in Anaheim에서 열린 Ducks와의 블루스 SEO최적화 경기 도중 의료진은 심장마비로 인해 Bowmeester를 소생시키기 위해 제세동기를 사용했다.

Bowmeester가 쓰러지기 전에 벤치에 쓰러지는 영상을 볼 수 있다.

Rd와 그의 팀 동료들이 도움을 요청한다 경기가 연기되었다 그가 의식을 회복하고 그의 사지를 움직일 수 있을 때 Bowmeeter는

https://search.dcinside.com/combine/q/SEO최적화

2004년 사이에 737 게임을 한 리그 역사상 가장 긴 연속 경기 연속을 보유하고 있다.

2014년 팀 웹사이트에 따르면 그는 어떤 선수도 출전하는 총 경기 6위이다 그는 2014년 소치 올림픽에서 캐나다 금메달을 딴 팀의 일원이었고 세계 선수권 대회에서 2개의 금메달과 은메달을 땄다 NHL은 메이크업 경기 날짜는 가까운 미래에 결정될 것이라고 말했다.

시험은 풀게임이지만 점수는 사건이 일어났을 때처럼 11점부터 시작합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