때, 미리 조항도 전화는 풀턴 비디오를 서명되는 비디오는

박 캐넌 조지아 주 하원의원은 “민주당은 브라이언 켐스 조지아 주지사가 8년형을 선고받은 법안에 서명하는 동안 체포된 혐의에 대해 이의를 제기할 것”이라고 밝혔다.

지방 검사와 대화를 통해 혐의를 기각할 수 있기를 희망합니다.

하지만 만약 그렇지 않다면 우리는 이 사건을 배심원 재판까지 가서 그녀가 조지아 법규의 어떤 조항도 위반하지 않았고 체포되지 않았어야 했다고 배심원들을 설득할 것입니다.

회람된 비디오 영상을 참조합니다.

그리그스 의원은 나머지 동영상들을 계속 입수하고 있으며 캐넌이 체포되어 목요일 조지아 국회의사당에서 해임된 후 몇 시간 전에 의회 양원을 통과한 선거법안이 통과된 이후 배심원 재판까지 이 사건과 싸울 것이라고 덧붙였다.

켐프가 목요일 저녁 결석투표에 대한 새로운 유권자 식별 요건을 부과하고 있다.

이 법은 지방 선거 위원회들이 투표함 사용을 제한하고, 투표자들에게 음식과 물을 주기 위해 줄을 서서 접근하는 것을 범죄로 만들고 있다.

비평가들은 그것이 투표함에 비추어 유색인종 유권자들을 부당하게 겨냥할 수 있다고 말한다.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이 2020년 선거에서 유권자 사기 행각을 벌이다 소셜미디어에 게시된 영상에서 조지아 주 순찰대원이 켐프스의 사무실 문 밖에서 캐넌과 대화를 나누고 그녀는 뒷짐을 진 채 여러 경관들에 의해 끌려가는 모습이 더보기 포착되었다 그녀는 조지아 주 교도소에 의해 풀턴 카운티 교도소로 끌려갔다조지아주 순찰대는 목요일 저녁 633분 조지아주 경찰서에서 캐넌이 주지사 사무실 문을 두들겨 패고 주지사 앞으로 이동하지 말라고 말했을 때, 그녀를 애틀랜타 주 에베네저 침례교회에서 교구민으로 지목하고 목요일 밤 늦게 석방했다고 말했다.

주지사 직원만이 표시된 기념식 사무실 문 안에서 일어나는 기자회견에 비추어 문을 두드리는 것을 멈추라는 말을 두 번 들은 후, 캐넌의원이 문을 두드리는 것을 막지 않으면 체포될 것이라고 두 번 경고한 후 캐넌의원은 체포되었다.

성명서에 따르면 캐넌은 두 건의 중범죄 혐의에 직면해 있으며, CNN이 본 체포 진술서에 따르면 캐넌은 고의적으로 주지사들을 노크함으로써 총회를 방해한 혐의를 받고 있다고 한다.

노래를 부르는 동안 문은 지폐를 부르면서 캐논스 골이 무엇이었냐고 물었다.

금요일에 그녀는 서명식에 참석하지 못하게 되었다고 주장했다.

켐프가 양복을 입은 6명의 남자가 옆에 앉아 있는 전면적인 법률에 서명하고 벨럼 전초 그림 앞에 앉아있다.

그녀의 목표는 투명성을 얻고 과정을 보는 것이었고 유권자뿐만 아니라 선출직 공무원들도 그 법안에 서명하는 것을 보게 하는 것이었다 그래서 그녀는 주 하원의 다른 의원들과 같이 참석하기를 원했고 그녀는 금지되었고 그래서 그녀는 바이든 행정부를 노크렸다 캐넌을

http://isplus.live.joins.com/search/?kwd=더보기

변호한 젠 파키 대변인은 금요일 브리핑에서 백악관이 국회의원을 체포하기 위해 취한 조치들에 대해 깊이 우려하고 있다고 말했다.

나는 그 비디오를 본 누구든 캐넌이 CNN의 캐틀런 콜린스 셰의 질문에 대해 매우 우려했을 것이라고 생각한다.

제공되는 비디오는 그녀가 법안으로 서명되는 것을 지켜보기 위해 문을 두드리는 것 같았습니다.

그녀가 법안에 서명되는 것을 지켜보는 것 이상의 가장 큰 관심사는 분명히 그녀가 시행된 법이라고 덧붙였습니다.

“대통령이 캐논 프사키에게 미리 볼 전화는 없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