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여자 축구팀 회원들이 금요일 연방 판사가 성차별 소송 진행을 허락했을 때 그들의 골 중 하나를 득점했다.
미국 여자 축구 연맹을 상대로 한 미국 여자 축구 국가대표팀 소송이 3월 미국 캘리포니아 지방법원에서 원고 명단에 있는 28명의 팀원들과 함께 제기되었다.
현재 2020년 5월 금요일 등급 인증 결정으로 예정되어 있는 USWNT의 회원들은 소송에서 인용된 특정 기간 동안 국가대표 의무를 보고한 선수를 포함하여 집단적으로 연맹을 고소할 수 있다.
연맹 대변인은 US 사커에 특별한 언급이 없다고 말했다.
그는 미국 축구선수들의 지급 관행이
https://search.daum.net/search?w=tot&DA=YZR&t__nil_searchbox=btn&sug=&sugo=&sq=&o=&q=비봉 제네시티
실질적으로 동등한 직업에 대해 남성들보다 적은 돈을 지급하고, 적어도 동등한 경기 훈련과 여행 조건의 승진은 MNT와 동등한 게임과 다른 고용 조건에 대한 지원과 개발이라는 것을 부인함으로써 연방정부의 차별에 해당한다고 주장한다.
여성들은 금요일 선수들의 결정에 대해 몰리 레빈슨 여성대변인으로서 대우받아야 한다는 부담을 느꼈다 우리는 법원이 USSF가 USSF 선수들이 USSF의 피곤한 주장을 거부하는 것에 대해 지속적인 차별을 인정해 준 것에 대해 매우 기쁘다남성과 같은 보수를 받기 위한 노동 조건 그녀는 소송에서 인용된 한 가상의 사례에서 여성과 남성 팀 모두 한 시즌에 20연승을 할 경우 올해 초 US 사커에서 남성 월드컵 챔피언이 US 사커와 함께 미국 남자 국가대표팀보다 더 많은 38연승을 할 것이라고 말했다.
카를로스 코데이로 회장은 트위터를 통해 2010년부터 2018년까지 남성 2억6400만 명과 비교해 여성에게 3억4100만 원의 급여와 게임 보너스를 지급했다는 공개 서한을 발표했다.
남성들이 개인 팀들에 의해 지불되는 동안 전국 여자 축구 리그에서 뛰기 위한 연봉 레빈슨은 7월 서면 진술서에서 이 수치들을 오해하게 하고 완전히 잘못된 아메리카 여성들이 그들의 남성들보다 훨씬 더 성공적이었기 때문에 여성과 남성 보상 구조가 다르다.
USMNT는 코데이로스의 편지에 감명을 받지 않았으며 여성 대표팀 선수들은 동등한 보수를 받을 자격이 있으며 코트나 의회의 법적 구제책을 추구하는 것이 옳다고 말했다.
7월 탈취제 브랜드 시크릿과의 동등한 임금 싸움을 해결하라 미국 선수 협회 나이키 US 사커스에 52만 9천 달러를 기부할 계획이다 가장 큰 파트너는 또한 나이키가 급여 형평성에 대한 강력한 옹호자 나이키가 미국과 전 세계의 여성과 소녀들의 옹호자였다고 말했다고 대변인이 말했다.
7월 7일 USWNTs 월드컵 우승 후 나이키는 USWNTs 우승이 축구 우승 이상의 것이라는 비봉 제네시티 개념을 중심으로 팀 승리를 축하하는 60초 광고를 내보냈다.
그러나 나이키는 5월에 더 많은 뉴스를 위해 CNN com Sport 방문을 중단하겠다고 밝혔던 임신 기간 동안 선수들의 급여를 줄인다는 비판을 받아왔다.
먹거리와 비디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