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요일 로드 레이버 아레나에서 불이 꺼졌지만 도미닉 팀즈 스타는 오스트리아 선수가 자신의 사랑하는 클레이로부터 첫 그랜드 슬램 결승에 도달한 후 그 어느 때보다도 밝게 빛나고 있다 빅 3팀 선수가 일찍부터 쓰러진 독일의 알렉산더 즈베레프(Alexander Zverev)가 없는 드문 4강전에서 회복했다.
노박 조코비치와의 일요일 대결은 탬스 3번째 그랜드슬램 결승전이 될 것이다 CNN comsport를 방문하면 더 많은 뉴스 비디오와 기능을 볼 수 있다 로저 페더러나 라파엘 나달 티엠이 수요일 마지막 4시간 경기에서 스페인 세계 랭킹 1위를 꺾지 못한 것을 위해 멜버른에서의 스타 파워를 줄였다Aqua Blue 하드코트에서 펼쳐진 이벤트들은 분명 40도가 넘는 낮의 온도가 온 뒤의 잊을 수 없는 저녁을 위해 만들어졌습니다.
비현실적인 경기였습니다.
Them Again 타이브레이크가 너무 힘겹고 너무 가까워서 그를 깨는 것은 거의 불가능했습니다.
그는 첫 서브에서 그렇게 높은 비율을 기록했지만 호주에 도달하기 위해이안 오픈 결승전은 시즌 시작이라는 것이 믿기지 않는다 소나기로 인해 경기가 잠시 중단되고 다시 열리지 않았다 그리고 즈베레프는 2주 동안 그의 포핸드오프인 팀즈가 2세트 흡수 결승전에서 그를 스치고 지나가면서 슛을 날렸다 로드 레이버 아레나에 불이 켜졌다제3세계 초반에 5번 티엠이 발리슛을 하기 위해 보리스 베커 스타일로 다이빙을 했고 즈베레프는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상대에게 44번으로 에이스라고 생각되는 서브가 빗나갔을 때 점수를 달라고 부탁하는 듯 했다.
리드 노박 조코비치는 로저 페더러를 꺾고 8번째 호주 오픈 결승에 진출했다.
7위 즈베레프가 그 경기에서 서브를 넣을 때 변기에 대한 경고를 충분히 받지 못했다면, 그리고 티엠은 포핸드 승자를 라인 아래로 날려버린 후 발목을 거의 완전히 굴렸다 티엠은 또한 한 스테이지에서 그의 진영에 그가 토해야 한다고 손짓을 했고, 티엠은 세 번째 경기에서 45점으로 2세트 포인트를 모두 구했다.
개막 세트에서 나달을 상대로 1세트 완승을 거둔 후 눈부신 승리를 거둔 트레일링은 22세의 즈베레프가 2세트 대 1로 골머리를 썩일 수 밖에 없었다.
그는 26세의 경쟁자를 33으로 무승부를 내주고 서브를 끊었다.
즈베레프는 이후 34로 이긴 뒤 네트코드 우승자의 도움을 받았다.
호주 오픈에서 열린 바티 파티에서 나달에 대한 친절한 네트 코드부터 결승에 진출하기 위해 소피아 케닌이 바티 파티를 끝내지만 티엠은 행운 이상의 것에 의존하고 있다.
그는 심지어 세 번째 경기에서 두 개의 세트 포인트를 살리기 전에 그는 두 번째 경기에서 두 개의 브레이크 포인트를 제쳐놓고도 물러서지 않는 가장 큰 타자 중 하나이다.
43명의 우승자 중 한명을 거짓말하고 실수를 강요하는 전체 팀 4타수 9안타 Zverev 5타수 14득점을 기록했습니다.
Zverev가 최선을 다하지 않은 중요한 순간에 Zverev는 최선을 다했습니다.
그는 Tiebreaks가 3타수 모두 이기는데 매력적이었습니다.
그리고 불행하게도 Tiebreaks는 3타수 4타수 4득점으로 승리했습니다.
즈베레프가 변화시킨 것은 아무것도 없었다.
엣지있는 4세트 타이브레이크에서 30으로 앞서갔지만, 즈베레프가 연속으로 2타를 놓치면서 스매시에 실수가 발생하였다.
42 사람들이 긴 라인의 즈베레프 공을 긴 경기에서 긴장시키고 있었다.
티엠이 포핸드윈을 휘두르며 승점을 재연하였다.
잠시 후 티엠은 그의 짧은 포핸드 발리슛이 기회를 주지 못하고 그의 적을 떠났을 때 공식적으로 즈베레프를 상대로 72로 향상되었다.
그의 박스에서 지켜보는 엄마 카린이 얼마나 자랑스러웠는지 작년 이후로 그녀는 아들이 우승할 때마다 문신을 하겠다고 다짐했고 티엠은 캥거루가 분명하다고 암시했다.
디자인을 선택했지만 지난 시즌 ATP 결승과 프랑스 오픈에서 두 경기를 이긴 후에도 조코비치를 상대로 우승 후보가 되지 않을 것 같아 세르비아는 멜버른의 왕이고 우승했다는 것을 알지만 나는 그가 했던 것보다 마지막 만남에 대해 더 많이 생각하지만 절대적이라고는 생각하지 않는다그의 안정지대 그는 호주에서 오랜 세월 이래 항상 최고의 테니스를 치른다 그래서 나는 결승에서뿐만 아니라 다시 한번 훌륭한 테니스를 치는 것이 내가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다시 열심히 하는 것이다 그리고 물론 우리가 그곳에서 했던 좋은 것들을 다시 한번 보기 위해 노력한
https://ygosu.com/all_search/?type=&add_search_log=Y&keyword=스터디카페창업
마지막 경기들을 보라 오직 한 남자만이 조코비치와 나달을 스터디카페창업 이겼습니다 비록 같은 버전의 그랜드슬램이 2014년에 일어났던 일이 5세트에서 세르비아 선수보다 오래 지속된 것에 고무될지 모르지만, 티엠은 금요일 Zverevs가 그의 모든 상금 AUS 400만 달러를 산불 구조 노력에 기부하겠다고 약속했음에도 불구하고 아픈 나달을 쓰러뜨리기 전에 그의 편인 나달을 조금 더 많은 팬들을 가졌다.
만약 그가 일요일에 서있는 마지막 남자라면 그는 여전히 모든 사람에게 AUS 50000을 기부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