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인 시음 취미가 지난 몇 년간 성장세를 보였다. 그것은 속물이나 부자만을 위한 것이 아니다. 와인은 매혹적이고 맛있는 열정을 만든다. 만약 여러분이 더 배우는 것에 관심이 있다면, 계속 읽으세요. 이 팁들은 와인 신참들과 전문가들을 위한 것이다.
와인 시음회는 참석하기에 아주 좋다. 그것들은 재미있고 새로운 맛을 발견하도록 도와줄 수 있습니다. 이것은 여러분이 다른 사람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훌륭한 사교 행사입니다. 와인 또한 좋아하는 친구들을 초대하세요. 여러분은 새로운 취미에 빠져들면서 동시에 우정의 유대감을 강화할 수 있을지도 모릅니다.
와인을 시도할 때는 자신의 직감을 믿으세요. 예를 들어, 만약 여러분에게 특정한 와인을 맹세하는 친구가 있다면, 여러분은 그런 종류의 와인을 즐기지 않을지도 모릅니다. 그들의 제안에만 근거해서 그것을 사러 나가지 마세요. 당신은 당신이 좋아하지 않는 와인에 돈을 낭비하게 될지도 모른다.
와인 컬렉션을 시작하고 싶다면 좋은 와인 저장고에 투자해야 한다. 만약 당신이 부엌에 두고 싶지 않지만 결국에는 마시고 싶은 비싼 와인을 갖게 된다면 그것은 중요하다. 와인 저장고는 오랜 기간 동안 와인의 품질을 보존하고 향상시킬 것입니다.
한 잔 한 잔의 맛을 최대한 끌어내기 위해 와인을 적절한 온도로 제공하세요. 레드와인은 60도가 적당하다. 와인을 58도 정도 붓고 당신의 잔에 데워주세요. 와인은 47도로 가장 좋다. 화이트 와인을 너무 따뜻하게 제공하면 맛이 둔해질 수 있다.
포도주에 대해 배우고 싶다면 포도가 재배되고 포도주가 생산되는 지역을 여행해보세요. 포도의 다양한 품종에 대한 완전한 이해를 얻기 위해서는 포도가 어디에서 재배되고 수확되는지 보아야 한다. 이것은 당신이 다양한 와인을 이해하는 데 크게 도움이 될 것이다. 게다가, 와인 지역은 매우 아름답기 때문에 여러분은 분명 https://www.gsshop.com/shop/search/noResult.gs?tq=f++인천쓰리노 즐거운 시간을 보낼 것입니다!
항상 즐거운 와인을 너무 많이 보관하는 것을 피하세요. 비록 여러분이 계속해서 비축하고 싶어할지라도, 진실은 사람들의 와인 취향이 계속해서 바뀐다는 것이다. 예를 들어, 당신은 지금 화이트 와인을 좋아할지 모르지만, 그것은 당신이 레드 와인을 좋아하도록 쉽게 바뀔 수 있다. 이런 일이 일어나면, 여러분은 결국 여러분이 마시지 않는 와인을 갖게 될 것이고, 이는 여러분이 돈과 시간 모두를 낭비했다는 것을 의미한다.
디저트와 아름답게 짝을 이룰 수 있는 와인은 여러 종류가 있다. 디저트 와인은 디너 와인보다 더 달콤할 것이다. 포트 와인은 디저트와 함께 이용하기에 좋은 카테고리입니다. 맛이 최대로 가도록 55도를 유지하세요.
인터넷은 와인을 포함하여 상상할 수 있는 거의 모든 주제에 대한 풍부한 양의 정보를 가진 거대한 장소이다. 이 페이지들을 인쇄해서 와인 쇼핑을 갈 때 가지고 가는 것을 고려해보세요. 메모를 한 다음 다른 사람에게 입력을 요청하십시오. 너무 자랑스러워서 추천을 요청하지 말고, 무엇보다도, 추측하지 마세요!
당신이 선호하는 와인이 무엇인지 다른 사람들의 의견이 결정하게 하지 마세요. 와인이 좋다고 생각한다면 좋은 것이다. 이것이 당신의 일반적인 규칙이어야 합니다. 다른 사람들이 즐기는 와인 대신 당신이 즐기는 와인을 선택하세요. 결론은 만약 여러분의 친구들이 여러분이 가장 좋아하는 것을 좋아하지 않는다면, 여러분은 여러분 자신을 위해 더 많이 저축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와인을 맛볼 때는 와인 색깔을 볼 수 있도록 잔을 살짝 기울이는 것부터 시작해야 한다. 잔을 빙빙 돌려서 향을 들이마시도록 기대세요. 그런 다음 와인을 조금만 마시고 맛을 본 다음 다시 뱉어냅니다.
와인을 맛볼 때는 차분한 환경을 선택하세요. 그것은 당신이 그것의 진짜 맛을 느낄 수 있도록 편안한 분위기를 가져야 한다. 소란스러운 환경은 산만하고 와인을 관찰하는 일을 소홀히 할 수 있다.
화이트 와인과 레드 와인은 둘 다 다른 온도에서 더 잘 제공된다는 점에서 다르다. 대부분의 경우, 적포도주는 실온에서 제공되거나 백포도주보다 10도 이상 따뜻해야 한다. 와인을 식히는 가장 좋은 방법은 냉장고에 보관한 다음 실온에 최소 몇 분 정도 놔두는 것이다. 적포도주는 일반적으로 60도에서 제공되어야 하며, 백포도주는 인천쓰리노 더 차갑고 45도 정도의 온도에서 제공되어야 한다.
와인을 처음 접하는 경우, 이러한 팁은 만족스러운 여행을 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와인 시음은 흥미롭고, 편안하고, 맛이 좋기 때문에 훌륭한 취미이다. 최근에 와인 마시는 사람들의 고정관념이 줄어들었고 누구나 약간의 비노를 즐길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