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을 말했습니다 국가가 병원은 머리 Saint 이후 조베넬

아이티 정부는 토요일 발생한 규모 72의 지진으로 최소 1297명이 숨지고 5700명 이상이 부상당하자 비상사태를 선포했다 1297명의 사망자 중 1054명은 그랜드안세 122명, 2명은 닛페스에 있다서북부 시민보호국은 일요일 지진으로 13694채의 가옥이 파괴되고 또 다른 13785채의 공무원들이 피해를 입었다고 보도했다.

또한 이 지진으로 인해 병원은 벼랑 끝으로 몰렸고 의료에 필요한 필수품을 운반할 수 있는 도로가 봉쇄되었다고 말했다.

이것이 우리의 가장 긴급한 조치이다.

에리얼 헨리 총리는 긴급한 특별 치료가 필요한 사람들을 위해 대피시켰으며 오늘과 내일 서부부 남부 니플스와 그랜드간세 지진에 대해 비상사태가 발효되고 있다고 말했다.

오전 8시 30분에 세인트루이스두에서 북동쪽으로 약 12km 떨어진 곳에 진원지를 두고 약 10km 62마일 깊이에 트럭을 몰았다.

남서부 지역의 수드 2010년 규모 70의 대지진에서 서쪽으로 약 96km 떨어진 곳에 22,000에서 30만 명의 사망자를 낸 것으로 추산되는 토요일 지진은 피해 지역에 대한 유엔 정찰 임무가 ini보다 덜 심각한 피해를 발견했다.

유엔 인도주의 조정 사무국은 일요일 가장 시급한 인도주의적 요구가 의료 지원, 물 위생 및 위생 제공과 연계될 것으로 예상된다고 레 케이즈에 있는 이매티스트 아르셀리우스 임신 병원의 관리인이 일요일 CNN에 말했다.

e는 토요일 여행을 할 수 없거나 더 이상의 여진을 두려워하여 의료 지원을 받을 수 없는 많은 도시 외곽 지역 출신의 희생자들을 포함한 대규모의 피해자들을 예상하고 있었다.

우리는 NGO와 정부로부터 도움을 받기 시작했다.

그러나 충분치 않은 엑스레이 필름 Arcelius가 절실히 필요하다고 말했다.

발과 팔다리가 부러진 500명의 지진 피해자와 머리 부상자가 있다 지진은 2010년 지진의 여파를 아직도 겪고 있는 이 힘겨운 나라에게 가장 최근의 도전일 뿐이다 지난달 발생한 조베넬 모세의 암살은 아직 해결되지 않았거나 제대로 설명되지 않고 있다 월드비전 아이티 대변인인 장 위켄스 메론 대변인은 성명에서 “이번 지진은

http://isplus.live.joins.com/search/?kwd=효성cms

대통령 암살 이후 악화되고 있는 정치적 교착상태와 식량 불안 등 국가가 이미 직면하고 있는 것 위에 또 하나의 위기일 뿐”이라고 말했다.

CNN 기상학자 헤일리 브링크(Haley Brink)는 월요일부터 화요일까지 열대폭풍 그레이스의 강풍과 폭우로 인해 홍수와 산사태가 발생할 수 있다고 말했다고 전했다.

국립 허리케인 센터 나는 다가오는 폭풍이 우리에게 상황을 복잡하게 효성cms 만들 수 있기 때문에 걱정된다 아이티 시민 보호 기관의 제리 챈들러 소장은 파괴의 얼핏을 제공한다 소셜 미디어에 게시된 비디오는 지진 이후 광범위한 파괴의 모습을 보여준다 레스 케이즈에서 온 1개의 지진은 잔해로 흩어져 있는 거리를 보여준다그리고 남은 건물들 중 먼지는 공기를 채우고 있다 비디오 속의 한 남자는 자신이 있던 건물이 무너지지 않은 것이 행운이라고 말했지만 그 지역의 다른 많은 집들은 무너지지 않았었다고 말했다 그는 유니세프 직원인 에블린 도미니크 셰리에가 일요일 CNN에 지진으로 집이 심하게 흔들렸다고 말했다.

제레미 남부의 한 병원은 환자들로 넘쳐난다며 제레미 남부의 한 병원은 환자들로 가득 차 있고 텐트를 치고 있다고 말했다.

Hopital Saint Antoine의 관리자는 CNN에 충분한 물자가 없다고 말했습니다 월드비전 아이티 대변인은 지진 당시 세인트루이스두 수드에서 100마일 떨어진 포르토프랭스에 있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그곳에서의 흔들림이 5초에서 10초 이상 지속되었다고 말했습니다 USGS에 따르면 카빌론 아이티에서 북서쪽으로 약 20km 떨어진 지점에서 리히터 규모 52의 여진이 발생했으며 이어 정오에 리히터 규모 51의 여진을 포함한 몇 차례의 여진이 발생했으며 이 지역에 발생한 쓰나미 위협은 지나갔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