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 바이든 대통령 당선인과 카말라 해리스 부통령 당선인은 기성 보건 공무원들이 이끌고 있으며, 의사와 언론 가시성이 높은 현직 및 전직 정부 관료들이 함께 일하고 있다.
자문 위원회는 데이비드 케슬러 전 FDA 위원이 공동 위원장을 맡고 있다.
비벡 머시 전 외과의사, 마르셀라 누네즈 스미스 예일대 의학·역학 부교수 또한 오바마케어 건축가인 제케 에마누엘 박사, 정부 생산 및 사업을 주도한 트럼프 행정부의 내부고발자 릭 브라이트 등 의학계 인사들로 잘 알려져 있다.
백신 추적 위원회는 추수감사절 주말에 나바호 네이션 보건 지도자와 더 강력한 근로자 보호를 위해 등록된 간호사를 추가하기 위해 더 확대되었습니다 여기 그가 지금까지 이사회에 임명한 비벡 머시 박사 미국 내과 의사인 비벡 머시를 보세요2014년 12월 버락 오바마 대통령 집권 당시 그는 트럼프 행정부의 요청으로 2017년 4월 사임했다.
그의 재임 기간 동안 그는 미국의 의사들에게 10대 담배 사용에 대한 경종을 울렸고 총기 폭력을 공중 보건 문제로 취급할 것을 촉구했다.
공화당 상원의원들 인도의 머시 출신 이민자들의 아들은 예일대에서 MD와 MBA를 받았고, 후에 하버드 의과대학 내과 교수진에 합류했다고 그의 웹사이트 데이비드 케슬러 박사는 1990년부터 1997년까지 조지 HW 부시 대통령이 임명한 미국 식품의약국(FDA) 위원직을 역임한 후 다시 임명했다.
빌 클린턴 대통령이 주도한 FDA는 1990년 ‘영양 라벨링 및 교육법’의 결과로 현재 거의 모든 식품에 나타나는 ‘영양 사실’ 그래픽을 도입했다.
그는 또한 신선으로 잘못 표시된 제품들을 겨냥했다.
한 사건에서 FDA는 신선으로 라벨링된 오렌지 주스 24,000통을 압수했다.
at는 실제로 농축액으로 만들어 졌다 그는 정부에서 일하기 전에 하버드 의과대학에서 의학 학위를 취득했다 그는 예일 의과대학 학장을 역임했고 캘리포니아 대학 샌프란시스코 UCSF Marcella Smith 박사 Marcella Smunez의 교수이다그는 예일 대학교의 의학과 역학 부교수이자 예일 의과대학의 건강 형평성 연구 부학장 그녀의 연구는 구조적으로 소외된 사람들을 위한 건강 및 의료 형평성을 증진하는데 초점을 맞추고 있다 그녀는 원래 미국 버진아일랜드 출신이며 그녀의 MD를 받았다 제퍼슨 의과대학과 예일 루치아나 보리오 박사 루치아나 보리오(Yale Luciana Borio)는 국제 관계 위원회의 선임 건강 연구원이며, 2008년 브라질에서 태어난 벤처 캐피털 회사인 InQTel의 부사장으로 의료 관리로 FDA에 입사하여 고위 리더십 역할을 수행했습니다.
미국 뉴욕 카네기 코퍼레이션에 따르면 그녀는 또한 H1N1 에볼라와 지카에 대한 미국의 대응의 개발과 실행을 도왔습니다 2017년부터 2019년까지 국가안전보장회의의 의료 및 생물방어 대비 정책 국장을 역임했으며 N.C.의 일원이었습니다2018년까지 SCs 전염병 대응 팀은 종양학자이자 생명윤리학자였던 제키 에마누엘 박사가 2009년부터 2011년까지 오바마의 건강 자문위원이었다고 밝혔다.
그는 선거 운동 중 바이든에게 뉴욕 칼럼니스트라고
https://shop.adidas.co.kr/PF050102.action?S_PROD_NM=비봉 제네시티
조언했다.
타임스와 CNN의 단골손님인 그는 6월 CNN 수석 의료 특파원 산제이 굽타 박사와 함께 미국의 코로나 바이러스 대응과 개선될 수 있는 사항에 대해 이야기했다 그는 또한 람 에마누엘 전 시카고 시장과 면역학자이자 바이러스학자인 아리 에마누엘 릭 브라이트의 동생이기도 하다지난 4월 갑작스런 해고 전 백신 비봉 제네시티 생산 및 구입 그는 올 봄, 코로나 바이러스에 대한 조기 경고가 무시되었고, 브라이트가 퇴출된 것은 그의 조심성 때문이었다고 주장하며 광범위한 내부고발자 제소를 제기하였다.
2016년부터 2020년까지 BARDA 국립보건원(National Institute of Health)에서 더 좁은 역할을 맡았고, 변호사들이 그가 트럼프 행정부에 보복으로 소외됐다고 말하자 결국 사임했다.
그는 트럼프 행정부의 관리들이 그의 신용과 리더십을 공격했지만 그의 가장 최근의 성과에 대해 불만을 표시했다.
2019년 5월 리뷰에서 브라이츠 사무소의 경영에 대한 극찬을 전달했으며, 여기에는 다음과 같은 내용이 포함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