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지 플로이드의 죽음에 대한 재판은 결코 지켜보는 것이 편치 않을 것이다 그러나 법정에서의 트라우마가 매일 가중되고 있다 미국 전역에 설득력 있고 비극적인 드라마를 투영하다 결국 데릭 초빈 경찰관이 플로이드를 구속한 후 살인이나 과실치사 여부에 대한 문제로 재판이 좁혀질 것이다 지난 5월 그의 목에서 9분 이상 무릎을 꿇었다.
그러나 재판은 또한 능숙해진 변호사들이 범죄 혐의를 둘러싼 경쟁적인 이야기를 만들면서 이야기 구성에 관한 것이다.
그 배경 스토리와 관련된 증언들의 인물 스케치는 Ea의 교차로에 풍부한 일상의 태피스트리를 만들고 있다.
미니애폴리스의 St 38th Street와 Chicago Avenue 악명높은 사건들이 펼쳐졌다.
그리고 한 검찰 변호사가 진정한 인간성의 꽃다발을 가지고 있는 다인종 목격자들의 품위와 품위는 그가 플로이드가 울면서 일어나게 해달라고 호소하는 목격자들의 모습을 보여주기도 했다.
어머니 또는 의식을 잃은 후 구급차를 부르거나 검시관 찰스 맥밀런(61)은 플로이드에게 맥밀런을 체포하는 비디오를 틀어주면서 흐느껴 울었다.
로틴은 의정부지식산업센터 플로이드가 담배를 사기 위해 사용한 20장의 지폐에 도전하지 않았다면 끔찍한 사건의 순환은 피할 수 있었을지 궁금했기 때문에 죄책감을 느낀다고 증언했다.
플로이드의 여자친구 코트니 로스는 목요일 그가 외식하는 것을 얼마나 좋아했는지 기억하면서 얼굴이 밝아지고 눈물을 흘리면서 그녀의 증언을 통해 고군분투했다.
오피오이드 중독에 대한 그들의 공동 투쟁을 지지한 후 한참 후에 플레이어들은 플로이드를 구하기 위해 더 많은 것을 할 수 있었는지에 대해 계속 의문을 가질 것이다 미국에서 정의와 정치에 대한 함의 외에도 재판은 또한 이곳에서의 불평등과 시민들에 의해 남겨진 잔인함을 반영한다 플레이볼 바세볼 애호가들은 스포츠가 삶의 은유라고 왁스칠하는 것을 좋아한다 사회적으로 멀리 떨어진 야구장에서 박쥐의 균열이 평소보다 더 크게 울리기 때문에 올해 그들의 말이 맞을지도 모른다 Covid19 감염의 파도가 목요일 개막식날 워싱턴 내셔널스와 뉴욕 메츠의 경기가 한 경기 뒤로 연기되었다뉴욕 양키 스타디움에 있는 동안 많은 관중 속에서 양성의 Covid19 테스트를 게시했습니다.
또는 개찰구를 통과하기 전에 음의 Covid 테스트 결과를 발표해야 했습니다.
여전히 빈 경기장에서 군중 소음과 함께 수개월 동안 운동을 한 후 좌석에 앉아 있는 팬들을 보는 것은 다행이었습니다.
토론토 블루제이스는 문을 열었습니다.
브롱크스 폭격기와의 대결은 일시적으로 노숙자가 될 것이다.
그러나 트루 노스에서의 미국 국경
https://bbs.ruliweb.com/search?q=의정부지식산업센터
폐쇄와 함께, 그들은 플로리다에서 홈 경기를 치를 것이다 – 캐나다에서 나이아가라 강을 건너 버팔로에 있는 그들의 마이너 리그 제휴 경기장으로 이동하기 전에 – 미국인들의 백악관 간 긴장감. 텍사스 레인저스가 다음 주 첫 홈 경기에 관중들을 환영할 것으로 예상함에 따라, 조 바이든 대통령은 ESPN과의 인터뷰에서 이 결정이 실수였고 한때 조지 W 부시 전 대통령이 소유했던 레인저스는 이에 만족하지 않고 있다.
롭 맨프레드 조지아 메이저리그 커미셔너의 차별적 새로운 투표법에 항의하기 위해 시민권리단체들이 요구한 올해 야구 올스타전을 애틀랜타 밖으로 옮기는 것을 지지한다고 말했다.
하지만 그는 클리블랜드와 경기를 하던 디트로이트의 날씨가 야구보다 눈덩이에 더 적합했고 모터 시티의 강타자 미겔 카브레라는 눈보라 속에서 시즌 첫 홈런을 때려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