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든 행정부는 월요일 조 바이든 대통령이 이달 말까지 할당하기로 약속한 8천만 개의 Covid19 백신 용량 중 나머지 5천 5백만 개를 분배할 계획을 발표했다.
Covid19 Vaccines Global Access 또는 COVAX라고 불리는 램과 25는 도움이 필요한 국가들과 직접 공유될 것입니다 이번 달 초에 행정부는 처음 2,500만 도스에 대한 배포 계획을 발표했습니다 우리의 목표는 급상승에 대비하는 전세계적인 COVID19 백신 적용 범위를 늘리고 의료 종사자와 기타 취약 인구에 대한 우선순위를 정하는 것입니다공중 보건 데이터와 인정된 모범 사례와 도움이 필요한 이웃 나라들과 다른 나라들을 돕습니다 그리고 우리가 이전에 언급했듯이 미국은 다른 나라들로부터의 특혜를 얻기 위해 백신을 사용하지 않을 것입니다 5,500만 회분의 이 두 번째 트랜치 중 약 4,100만 개가 공유될 것입니다백악관에 따르면 COVAX 용량 중 약 1,400만 개의 COVAX가 브라질 아르헨티나 콜롬비아 페루 에콰도르 파라과이 볼리비아 우루과이 과테말라 엘살바도르 온두라스 아이티 및 코스타리카에 배포될 예정이다.
COVAX 할당량 중 약 1천6백만 개가 아시아에 배포되어 인도에 보내질 것입니다 네팔 방글라데시 파키스탄 스리랑카 몰디브 부탄 필리핀 베트남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 파푸아 뉴기니 대만 캄보디아와 태평양 제도 약 1천만 개가 아프리카 국가들에 전달될 것입니다 아프리카 연합과 협력하여 선발될 5500만 개의 백신 중 약 1400만 개 혹은 25개가 콜롬비아 아르헨티나 아이티로 직접 보내질 것이다.
도미니카 공화국 코스타리카 파나마 아프가니스탄 파키스탄 필리핀 베트남 인도네시아 남아프리카 나이지리아 가나 카보베르데 이집트 요르단 I.라크 예멘 튀니지 오만 웨스트뱅크와 가자 우크라이나 코소보 그루지야 몰도바 보스니아 백악관은 각국에 얼마나 많은 양을 보낼지에 대한 정확한 수치를 제시하지 않았다 일반적으로 지역에 대한 추정만 할 것이다 모더나 피자와 존슨 존슨 코소드19 백신 Astrazencas 백신이 연방에 의해 승인되지 않은 것으로 구성될 것이다 규제당국 백악관은 이전에 명시했던 목표였던 8천만 도스의 모든 도량을 6월 말까지 배포하지 않겠다고 약속했습니다.
대신 백악관 관계자는 도량을 받을 준비가 되는 즉시 선적 작업이 중단될 SEO 것이며, 우리는 이들과 함께 복잡한 물류 작업을 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백악관은 로지스트의 말을 인용했습니다.
비록 CNN이 Astra Zeneca가 처음 사용하기로 계획한 선량이 미국 식품의약국의 안전과 효능 검토를 아직 해결하지 못했다는 것을 감안할 때 비상 계획을 개발해야 하는 다른 문제들을 보도했지만 백신 출하가 지연된 이유로서 cal의 어려움은 우리가 발견한 것 중 가장 큰 문제였다.
젠 파사키 백악관 공보비서관은 월요일 발표한 ‘안전과 규제 정보를 팀들이 안전하게 보호해야 한다’며 “우리는 세계와 공유할 수 있는 많은 용량이 있지만 이는 엄청난 물류적 과제”라고 말했다.
적절한 보관을 보장하고 백신이 통관을 확실히 하도록 하기 위해 필요한 운송 수단 또한 이슈가 되었다.
언어 장벽 또한 우리가 국내 대응에서 가지고 있는 것처럼 우리는 미국과 주최국의 규제 및 법적 요구사항을 준수하면서 최대한 신속히 금고를 용이하게 할 것이라고 Psaki는 말했다.
백악관은 성명에서 “백신의 해외 수송을 확보하기 위해서는 시간이 걸릴 것”이라고 밝혔으나, 대통령은 미국 정부가 최대한 빨리 이 바이러스로부터 개인을 보호하기 위해 모든 수단을 동원할 것을 지시했습니다.
세계 무대에서 미국의 지도력을 재확인하기 위한 바이든스의
https://search.daum.net/search?w=tot&DA=YZR&t__nil_searchbox=btn&sug=&sugo=&sq=&o=&q=SEO
일환으로 말입니다.
대통령은 이달 초 미국이 전세계적으로 5억 화이자 Covid19 백신 투여량을 기부할 계획이라고 발표했다.
또한 이번 조치는 러시아와 중국이 전세계 영향력을 확대하기 위해 자체 자금 지원 백신을 사용하려는 노력에 대항하는 역할을 할 것이다.
바이든은 지난 2월 20억 달러의 미국 기부금이 글로벌 코로나바이러스 백신에 쓰일 것이라고 말했다.
코벡스 바이든은 또한 다른 국가의 기부금 및 선량 전달 목표에 대한 추가 지원금 20억을 약속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