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백인 개장한 바비큐 미국인들이 기원이 바베큐 Manning

Charcoal 메이저사이트 회사 Kingsford는 흑인들이 미국식 바비큐의 유산에 기여한 공로를 기리고 아프리카계 미국인들이 미래의 요리에 대한 이해관계를 갖도록 하기 위해 새로운 펠로우십 프로그램을 만들었다.

Clorox 소유의 Charcoal 브랜드인 Preserve the Pit는 월요일 시작한 새로운 이니셔티브를 Blackb에게 제공하고 있다.

2021년 내내 국내 최고의 피트마스터들과 훈련하고 네트워크를 형성하고 그들의 사업을 시작하기 위한 공개되지 않은 자본 투자를 받을 수 있는 기회 Kingsford는 후보들이 블랙 바베큐의 유산과 그들의 헌신에 대한 그들의 공헌에 기초하여 선택될 것이라고 말한다.

월요일부터 3월 1일까지 프로그램 신청을 접수할 예정 지난 몇 년간 킹스포드는 바비큐 커뮤니티에서 보다 다양한 인재를 지원하기 위해 노력해 왔지만 작년에 회사가 개입할 필요가 있다는 것이 분명해졌다고 말한다.

nsify 2020의 노력으로 인해 모든 회사가 한 발짝 물러서서 어떻게 과거와 미래의 바베큐 Kingsford 전략 및 마케팅 부사장 Shaunt Mears Watkins가 CNN Business에 이메일을 통해 말한 바베큐 Kingsford의 현재와 미래에 더 많은 기여를 할 수 있는지 더 깊이 살펴봅니다.

Netflix에서 열리는 The American Babcury Showdown의 바비큐 역사가 하워드 코니어스 셰프 케빈 블러소 스타와 푸드랩의 전무인 데비타 데이비슨이 동료 피트마스터 브라이언 퍼먼 라샤드 존스, 에이미 밀스(39)와 함께 프로그램의 멘토 역할을 하게 될 것입니다.

s는 농부이자 용접공으로 일했던 그의 아버지 해리슨 코니어스가

https://www.yna.co.kr/search/index?query=메이저사이트

그에게 전통적인 통호그 바비큐 기술을 가르쳤던 4살 때부터 바비큐 사업을 해왔다.

The older Conyers는 Manning South Carolina의 고향인 Manning South Carolina의 다른 흑인 농부들로부터 그것을 배웠다.

Howard Conyers는 NASA에서 일한 로켓 과학자이다.

g 2009년 듀크 대학에서 기계공학 박사 학위를 취득한 그는 지난 7년간 블랙 바베큐의 역사를 연구하면서 많은 것을 잃었거나 소규모 농장들을 소유한 백인 남성들과 나중에 블랙 피트마스터가 음식을 요리하고 공예품 Thirty6을 연마했던 레스토랑들에게 돌려주었다고 말한다.

피트마스터는 2012년 개장한 이래 미국 왕립 협회 바비큐 명예의 전당에 헌액되었다.

캔자스 시티의 전설 헨리 페리 멤피스 레스토랑의 데지레 로빈슨 존 빅 대디 비숍 CB 스터블필드와 시카고 제임스 레몬은 미국 바비큐의 기원이 암에 있다고 말함에도 불구하고 흑인이다.

미국 사우스 코니어스에서 350년 넘게 노예가 된 아프리카인들의 손에 의해 완벽한 바비큐가 완성되었습니다.

이 사람들은 자신의 이야기를 읽기 위해 글을 쓸 수 있었습니다.

우리는 이 바비큐 전통이 격상되어 흑인 사회에서 더욱 중심적인 작품이 되기를 바랍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