봉사라고 위한 공동체에서 공동 이 세바는 그는 손을

구프리 싱과 캘리포니아 리버사이드에 있는 시크교도 커뮤니티 회원들이 코로나바이러스 유행 초기 식량 지원을 위한 노력을 시작했을 때 싱은 리버사이드 구르드와라가 수 년 동안 해왔던 일을 변형한 것이라고 생각했다.

문을 닫는 것이 적절치 않아 보였다 당신은 절실히 필요할 때 문을 닫지 않는다 구르드와라스라고도 알려져 있는 전세계 시크 사원을 개방한다 종교의 핵심 부분이자 종교인 랑가리의 신앙의 교리로 알려진 사람들에게 무료 식사를 제공한다 준비반데미에서 지역사회에 대한 이타적인 봉사의 개념을 강조하는 시크 종교의 핵심 부분으로 알려져 있다c days the Riverside Gurdwara는 매주 일요일마다 800명에서 1000명의 식사를 제공하는데 익숙했다.

Singh는 그래서 전염병 제한으로 인해 지역사회가 사원에 대규모로 모일 수 없었다고 말했다.

싱은 “첫 주 안에 이 대사들이 미쳐버렸다”며 “헝거가 쉬는 날이 없어서 매일보다 더 자주 봉사할 수 있는 방법이 없다”고 말했다고 전했다.

싱은 가장 바쁜 날에는 차량 행렬이 2~3마일에 이를 수 있다”고 말했다.

시크교는 비교적 새로운 종교이기 때문이다.

500년 전 인도의 펀자브 지역에 세워진 이 신앙은 약 3천만 명의 신자들이 있어 보수당은 미국에서 시크교도의 수를 50만 명이 대구비상주사무실 조금 넘는 것으로 추산하고 있다 시크교 신앙의 원칙 중 세바는 기본적으로 이타적인 봉사라고 설명했다 멤피스 테네시의 시크교 공동체 우리의 신앙에 깊이 새겨진다 싱의 성은 시크교도들에게 전통적이고 흔한 성이다 우리는 다른 사람들을 돕기 위해 봉사하는 것이 우리가 누구인지에 대한 열쇠라고 믿는다 아마도 그는 세바의 가장 눈에 띄는 예는 시크교에 기반을 둔 무료 공동체 부엌의 관행일 것이라고 말했다 사원과 모든 사람들에게 개방된 공동 주방의 개념은 바닥에 함께 앉아 식사를 하는 것이다 – 싱은 모두 신들의 장소에서 평등하다고 말했다.

하지만 코로나 바이러스 전염병이 전국을 휩쓸고 있는 가운데, 수많은 제한 조치와 거리 두기의 예방 조치들이 시크교도들을 몇몇 공동체에서 초대하는 것을 막고 있다.

빵을 부수기 위한 새로운 방법 감염에 대한 엄청난 필요와 두려움 앞에서 헌신적인 헌신과 멤피스 제공을 요구하는 서비스 행위 멤피스 외곽의 중남부 시크 사바는 어느 방향으로든 100마일을 갈 수 있는 유일한 구르드와라라고 싱은 말했다.

Singh는 2020년 초에 멤피스 지역에서 기독교와 유대교 공동체와 연계하는 종교간 봉사활동에 집중하고 있다고 말했다.

그리고 – 붐- 코로나바이러스는 공동체로서 어떻게 우리가 기여할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Singh는 이 질문에 대해 더욱 어렵게 말했다.

구르드와라에서의 서비스가 중단되었다는 사실을 사실 Singh는 작은 자원봉사자들과 함께 지역 병원과 구호단체에 식량을 기부했다 처음에 그들은 멤피스 병원의 의료 종사자들에게 식사를 제공했다 대부분

https://www.eider.co.kr/eider/ko/search/?text=대구비상주사무실

식당이 없는 도시에서 장시간 근무하며 도시의 필수 노동자들이었다 싱은 멤피스 대학도 멤피스 대학과 마찬가지로 손을 뻗어 전 세계적 유행병으로 발이 묶인 유학생들을 위해 음식을 요청했다고 말했다.

자원봉사자들은 마스크와 장갑을 끼고 멤피스 주변에서 음식을 가져갔고, 소규모 자원봉사자들은 구르드와라스 부엌에서 일하는 것에 대한 예방조치를 취지의 모든 싱은 그의 작은 지역사회가 말했다.

Ty는 재평가하기 전에 1700개의 식사를 나누어주었고 이것이 사라지길 기도했지만 그는 또 다른 코로나 바이러스 사례의 증가에 대해 우려를 표했다.

나는 우리가 얼마나 오랫동안 미시시피 강 상류에서 세인트루이스 1500 식사를 계속해야 하는지 모르겠다.

세인트루이스 미주리 주의 Rts 주(州)가 바티아를 폐쇄하기 시작했을 때, 바티아(Bhatia)가 그의 지역 구르드와라(Gurdwara)에게 부엌 사용에 대해 문의하기 위해 손을 내밀었다고 말했다.

우리가 부엌을 사용하기 시작한 것은 두 곳의 대피소를 위한 것이라고 그는 말했다.

바티아씨는 “주방을 운영하기에 충분한 자원봉사를 받고 있다”며 “그래서 4명의 자원봉사와 함께 150명의 따뜻한 식사를 만들고 기부하는 것을 목표로 삼았다”며 “배달을 시작하면서 점점 더 많은 사람들이 필요한 것을 알게 되었다”고 말했다.

“우리는 시내에서 노숙자 스트루이(St Loui)가 말했다.

주민들은 시청 앞에 텐트를 쳤고 바티아는 매주 배달하기 위해 방문하기 시작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