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관세국경보호국은 해외 강제징용 관행을 겨냥한 말레이시아로부터의 야자유와 야자유 제품 수입을 차단할 예정이다 수요일부터 시행된 이 제한조치는 말레이시아에 본사를 둔 농업회사 베르하드가 생산한 모든 야자유에 초점을 맞추고 1년 동안 지속된 것이다.
브렌다 스미스 CBP 무역국 상무는 또한 FGV 홀딩스 팜오일 제조회사에서 잠재적인 아동 노동이 사용되는 것을 발견했다고 CBP가 CBP의 육체적, 성적 폭력 채무 속박과 임금 유지를 포함한 강제 노동의 지표를 발견했다고 밝혔다.
제조 과정 공급망에서의 강제 노동의 사용은 미국 수입업계가 그들의 공급망이 깨끗한 CBP가 FGV 홀딩스의 팜 오일 제품에 대한 금지 해제 명령을 내렸는지 확인하는 요구 사항이라고 스미스는 말했다.
이것은 기관이 이 제품들을 미국 입항항에서 억류할 수 있도록 허용한다.
수입업자들이 강제 노동 없이 제품을 수출하거나 팜 오일이 생산되었다는 것을 증명하도록 강제합니다 때때로 이미 미국으로 향하는 배송은 재경로가 될 것입니다 CBP가 강제 노동으로 만들어진 제품을 차단하도록 한 2016년 미국 법의 개정 이후 최근 몇 년 동안 이 주문의 사용을 늘렸습니다 2020 회계연도 중 가장 많은 13번째 보류 해제 명령 트럼프 행정부는 지난 9월 중국 서부 신장 지역 CBP가 64개의 명령만 내렸을 때 강제 노동을 사용한 혐의를 받고
https://search.naver.com/search.naver?sm=tab_hty.top&where=nexearch&query=비봉 코오롱하늘채
있는 5개의 중국 기업에 대해 수입 제한 조치를 내렸다.
1930년 관세법이 시행된 이래 수입 제한 스미스는 확실히 해야 할 일이 많이 남아 있다 다가오는 회계연도에 팜유는 식품에서 화장품, 바이오 연료에 이르기까지 많은 제품에 사용되는 광범위한 상품이라고 비봉 코오롱하늘채 말했다.
스미스는 이 주문에 따라 다양한 제품 라벨이 모두 포함되어 있다고 말했다.
CBP에 따르면 2018년 8월 이후 1470억 달러의 미국 야자유 수입액이 증가했습니다.
FGV 홀딩스에 대한 새로운 제한은 야자유와 야자유 제품의 총 미국 수입량에 큰 영향을 미치지 않을 것입니다.
CBP는 FGV 홀딩스미스로부터 팜유 제품을 수입하는 많은 미국 회사들이 이에 대한 언급을 거부했다고 합니다.
구체적으로 지난 주, 연합 통신은 어린이 노동 노예와 강간 CBP를 포함한 말레이시아와 인도네시아에서 야자유 노동자들에 대한 상세한 착취에 대해 뉴스 보도와 비정부 보도와 같은 조사를 돕기 위해 다양한 오픈 소스 정보를 사용했다.
스미스는 이 조사가 그 주변에서 진행되어 왔다고 말했다.
1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