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나다 호텔 방에 홀로 격리되어 있는 알바로는 수심에 잠겼고 불안했다.
그는 그가 Covid19에 양성반응을 보일까봐 그렇게 걱정하지는 않는다고 말했다.
그러나 그가 가족을 잃을
https://www.nike.com/kr/ko_kr/search?q=일회용 전자담배
수 있는 급료에 대해서는 나에게 달려있다.
그리고 나는 그들이 멕시코 C에서 온 아버지와 임시 외국인 노동자에게 급여를 줄지 지금 당장은 정말로 알바로가 말했다.
NN은 고용주 알바로가 이른 봄 캐나다에 도착한 이후 캐나다에서 양성반응을 보인 적어도 600명의 이주농장 노동자 중 한 명이기 때문에 그의 이름을 공개하지 않기로 합의했다고 캐나다에서 대부분 감염됐으며 2명이 사망했다고 현지 보건당국이 전했다.
정부는 이 취약한 필수 노동자 집단을 보호하기 위한 의정서를 선포했다.
Thrudeau 정부는 코로나 바이러스 대유행이 캐나다와 국경을 접했을 때, 감염의 잠재적 확산을 막기 위해 성장기 전에 외국인 육체 노동자들이 캐나다로 들어올 수 있도록 하는 보조금 프로그램을 중요한 예외로 발표했다.
정부가 2주간의 의무 격리에 대해 지불하겠지만 노동자들은 정부의 감시가 거의 없거나 전혀 없는 몇몇 고용주들에 의해 그들의 격리가 부실하게 처리되었고 치명적인 바이러스에 노출될 위험이 있다고 말한다 CNN에 제공된 문서에는 적어도 3명의 이주 노동자들이 격리 시설에 보관되어 있다고 기술되어 있다 복잡한 부엌과 욕실을 가진 사회적 거리 한 명은 14일 동안 식량이 공급되지 않는 2층집에 도착했다고 설명했다 그는 연방정부에 편지를 썼다 그는 자신과 다른 사람들이 격리를 깨고 지역사회에서 식료품을 사야 했다고 CNN과 이야기했다고 말했다더그 포드는 “즉시 격리될 것”이라고 말했다.
그러나 안전하게 붐비는 생활과 근무 환경을 격리할 수 있었던 근로자들에게도 지역 공중보건부서에 따르면 치명적인 바이러스에 대한 노출이 증가했다.
그들은 이곳에 온지 2주 동안 스스로 격리되어 있다가 그것을 발견했다고 말했다.
온타리오주의 가장 큰 타격을 입은 온타리오주의 r은 월요일 이 열심히 일하는 이주 노동자들을 손가락질하고 싶지 않다고 덧붙였다 그들은 좋은 사람들이고 그들은 너무도 열심히 일하는 사람들이다 그들은 매우 저렴한 공동 주택은 다양한 채소를 재배하는 Scotlynn Group a Norfolk County Ontario에서 일했던 Corona virus의 완벽한 집이다그는 지난 6월 초 바이러스 양성반응을 보였으며 어떻게 감염됐는지는 알 수 없다고 말했지만 스코틀랜드 그룹 소유의 농장 소유의 2층 주택을 제공했다고 말했다.
“화장실과 부엌은 공동 공간이고 이주 노동자들은 6~8개를 잤기 때문에 거리를 두는 것이 불가능했다”고 말했다.
고용주들은 매년 수만 명의 임시 외국인 노동자들을 고용하고 있는데, SAWP는 그들의 취업 비자를 통해 임시 노동자들을 특정 고용주와 묶고 있다.
예를 들어 그들은 고용주에게 그들이 적은 금액을 지불하는 주택을 의존한다.
이론상 고용주r제공된 공동 2층 주택은 임시 노동자들이 그들의 가족에게 보내기 위해 더 많은 돈을 저축할 수 있도록 허용한다 그러나 프로그램 속의 노동자들은 오랫동안 그들의 주거 임금과 근로 조건에 대한 우려와 불만을 표명해 왔다 이제까지 윈저 에섹스 지역에서 발생한 9건의 다른 농업 발생에서 알 수 있듯이 그러한 주택 또한 떠나간다온타리오 윈저 에식스 카운티의 보건의 와지드 아메드 의료 담당 박사는 스코틀랜드 그룹 216의 CNN So 167에 따르면, 그들이 살고 있는 집이나 그들의 숙소 때문에 전염될 수 있는 질병에 취약하다고 말했다.
Scott Biddle 사장과 CEO에 따르면, s는 지난 몇 주 동안 Covid19에 양성 반응을 보였으며, 이는 확실히 힘든 시기였으며, 비들은 CNN과의 인터뷰에서 그가 현장 심기와 고르기에서 일하는 그의 직원들 대다수가 M사의 비정규직 근로자라고 덧붙였다.
엑시코 비들 대변인은 노동자들이 호텔에서 격리생활을 하며 2층 주택의 조건을 정부 가이드라인에 부합하거나 초과한다고 설명했다.
우리의 숙박시설은 모두 캐나다 기준을 충족하거나 초과한다고 말했다.
그러나 지역 및 국가적인 임시 노동자의 생활환경에 대한 가이드라인은 지난 10년 동안 새로 지어졌다고 말했다.
s는 적절한 시행을 위한 약간의 자원과 약하다 최근 캐나다 이주노동자연맹과 이주노동자19라는 제목의 보고서에서 이주노동자 권리를 보호하기 위해 일하는 한 지지 단체는 일부 농업 고용주들이 이주노동자들을 착취하고 적절한 조치를 취하지 않았다고 비난했다.
그들의 건강을 보장하기 위한 조치 일회용 전자담배 보고서는 일부 노동자들이 황폐한 침상에 수용되어 있다고 주장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