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질병통제예방센터 고문들은 화요일 긴급회의를 소집하여, 일단 승인되면, 누가 가장 먼저 코로나 바이러스 백신을 맞아야 하는지에 대해 투표했다.
CDC 면역관리 자문위원회는 미국 식품의약품의 어떤 결정에 앞서 대중에게 조언을 하고 싶어한다.
호세 로메로 박사는 “백신의 비상 허가를 위한 회의”라고 말했다.
“우리는 FDA가 워프 속도 작전(Operation Warp Speed)이 이번 주 금요일에 계획을 제출해 줄 것을 요청했기 때문에 회의를 하고 있다”고 말했다.
아칸소 보건부 장관인 로메로는 “우리는 가까운 미래에 이 백신들을 사용하기 위한 적절한 지침을 주 및 관할구역에 제공하고 싶다”고 말했다.
이것은 서두르는 것이 아니다.
우리는 이미 첫 번째 계층에 속한 그룹들에 대해 논의했다.
우리는 단순히 가고 있다.
ng 데이터를 다시 한 번 검토하고 일차적으로 1단계 그룹 1에 대한 투표를 실시합니다.
ACIP와 장기 집결 시설에 있는 사람들은 FDA로부터 긴급 사용 승인을 받을 수 있는 백신을 받기 위한 우선 순위 그룹을 논의하기 위해 지난주 월요일에 만났습니다.
CDC는 이미 1단계 그룹 설계를 권고했습니다.
1a로 명명된 의료진은 일선 의료기관과 지원 인력을 포함해야 한다.
로메로가 1a 그룹은 질병통제예방센터가 말한 전염병에 의해 심각한 타격을 입은 요양원 거주자와 기타 장기요양시설 거주자도 포함해야 한다고 말했다.
장기요양시설 거주자와 직원은 미국에서 장기요양시설 거주자가 미국 인구의 1명 미만을 차지함에도 불구하고 사망자 중 6명과 39명을 차지했다.
CDC는 고위험 의료 조건을 가진 필수 인력 8천7백만 명과 65세 이상 노인 5천3백만 명이 12월 말까지 4천만 명의 코로나바이러스 백신 투여량을 이용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미국에서 코로나바이러스 백신 임상실험을 진행하고 있는 워싱턴 대학교는 화이자와 모던나가 모두 백신을 허가받으면 1월에 5천만 도량을 더 공급할 수 있고 2월과 3월에 6천만 도량을 더 공급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그 백신들은 또한 3주에서 4주 간격으로 2회 복용해야 한다.
약 7천5백만 명의 백신을 3월 말까지 치료할 수 있는 충분한 백신이 필요하다는 것을 의미하기 때문에 ACIP의 우선순위는 누가 그 부족한 백신을 먼저 접하는지를 결정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그 계획은 1a 11b와 1c 그룹을 치료하기 안산마사지 위해 앞으로 몇 주에서 몇 달 동안 백신을 출시하는 것이다 충분한 백신이 없을 것이다로메로는 첫 번째 할당에 참여한 모든 사람들에게 우리는 일반 대중 화이자(Pfizer)가 그들의 백신을 위해 FDA에 EUA를 신청하지 않은 선별된 개인 집단을 상대하고 있다는 것을 이해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말했다.
그리고 생명공학 회사인 Moderna는 곧 12월에 자체 백신 고문 회의를 가질 예정이다.
소식통은 12월 17일 또 다른 회의가 예정되어 있다고 말했다.
로메로는 ACIP가 공개 회의를 개최하고 공개 투표를 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말했다.
모든 ACIP 회의는 공개 회의이며, 위원회 회원들은 또한 백신의 임상적 고려사항과 휴가의 부작용에 대해 논의할 것이다.
예방접종과 상관없이 여러 건강 사건을 겪을 수 있는 약자 요양원 거주자들을 격려하는 것은 예방접종의 안전성에 대한 믿음을 손상시킬 수 있다고 나는 생각한다 로메로가 조언자들은 또한 회의 문서에 따라 백신을 할당한 후 안전을 감시하는 방법에 대해 논의할 것이라고 말했다 전체 백신 제조사들은 백신의 개발과 제조에 속도를 내고 있으며, 평소에는 하지 않던 것을 만들고 있다.
안전성 및 효능 테스트 그 자체는 부족하지 않지만 FDA는 화이자 백신을 고려하고 있으며 현재 부상 중인 다른 백신들도 고려할 것이다.
ACIP는
https://search.11st.co.kr/Search.tmall?kwd=안산마사지
백신 일정을 고려하기 위해 보통 1년에 3번만 회의를 열고 코로나바이러스 백신에 대한 회의를 추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