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앤젤레스 레이커스의 포워드 르브론 제임스는 27일(현지시간) 즐라탄 이브라히모비치를 향해 반격을 가했다.
이브라히모비치는 4차례 NBA 챔피언이었던 제임스처럼 스포츠계 인사들이 정치에 참견했다는 비난을 받은 뒤 사회적 원인에 대해 침묵하지 않겠다고 다짐했다.
인종적 부당성과 경찰의 잔혹성에 대항하는 것은 정치적 문제에 관여하는 실수를 피해야 하고 대신에 스포츠에만 집중해야 한다 나는 내 사람들에
https://ygosu.com/all_search/?type=&add_search_log=Y&keyword=인스타 팔로워 늘리기
대해 설교하고 우리 사회에서 벌어지고 있는 평등 사회정의 인종차별 유권자 탄압에 대해 설교한다.
레이커스가 포틀랜드 트레일 블레이저스를 상대로 10293승을 거둔 후 제 플랫폼을 사용하여 이 나라와 전 세계에서 일어나고 있는 모든 것을 계속 조명할 것입니다.
저는 이 플랫폼과 제 목소리가 20년 동안 이브라히모비치가 한 발언을 이해했기 때문에 스포츠에만 매달릴 수 없습니다.
18 스웨덴 포워드가 위장 인종차별을 주장했을 때, 언론들은 안데르손이나 스벤손 헤스와 같은 전통적인 성을 가진 선수들과 다르게 그를 대했다.
그는 그의 성이 스웨덴 전통 성이 아니기 때문에 같은 이야기를 하고 있었다.
그는 제임스 인스타 팔로워 늘리기 사에 인종차별이 일어나고 있다고 느꼈다.
나는 매우 교육받은 정신으로 말한다 나는 숙제를 하기 때문에 실제로 하기에는 좀 엉뚱한 사람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