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보건복지부와 국방부는 수요일 미국에서 1억 도스의 비봉 코오롱하늘채 제네시티 Covid19 백신을 생산하기로 파이저와 맺은 195억 도스의 합의안을 발표했다.
또한 이 계약은 미국 정부가 5억 도스의 초기 1억 도스의 백신을 추가로 획득할 수 있도록 허용한다.
비록 백신이 보급되려면 미국 식품의약국의 긴급 사용 허가가 필요하겠지만 백신 개발사인 화이자 및 바이오NTech는 여전히 백신이 코로나 바이러스로부터 효과적으로 사람들을 보호한다는 것을 보여주기 위해 대규모 3단계 임상시험을 완료해야 한다 만약 백신이 성공하여 EUA 또는 허가증을 받는다면 2020년 4분기에 미국 정부의 HH에 있는 장소로 화이자 선량이 전달될 것이다알렉스 아자르 세계보건기구(WHO)는 보도자료를 통해 미국 정부가 최소한 하나의 효과적인 Covid19 백신을 미국인들이 사용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https://www.coupang.com/np/search?q=비봉 코오롱하늘채 제네시티
워프 속도 프로그램을 통해 다양한 백신을 수집하고 있다고 밝혔다.
HHS 보도자료에 따르면 의료 전문가들은 백신 관리에 보험사에 비용을 청구할 수 있다 정부가 후원하는 모든 Covid19 백신은 무료이거나 저렴할 것이라고 수요일 CNBC에서 아자르는 말했다.
예를 들어, 파이저 백신과 같은 백신을 구입한 경우 말이다.
그 수억 개의 백신은 실제로 미국 정부에 의해 무료로 획득될 것이고 아자르는 이것이 아스트라제네카 백신과 노보박스 백신과 같다고 말했으며 그들은 다른 백신들에 대해 계속 논의 중이라고 말했다 우리는 후원에 관여된 모든 백신이 미국 사람들에게 무료가 될 것이라고 확신할 것이다 아자르는 화이자 백신을 위해 바이오의학 첨단연구개발국이 화학방사핵방어국 합동프로그램 집행부와 협력해 처음 1억 W의 생산과 전국적인 전달에 195억 달러를 제공했다고 말했다.
이브는 이 세계적인 건강 위기를 종식시키기 위해 안전하고 효과적인 백신을 개발하고 생산하기 위해 지칠 줄 모르는 노력을 함으로써 불가능을 가능하게 만들기 위해 노력했다고 알버트 불라 파이저 박사는 회사와는 별도의 발표를 통해 말했다.
우리는 임상 작업과 대규모 제조를 시작하기로 이른 결정을 내렸다당사 임상시험이 성공적이고 Pfizer와 Bio가 이번주 사전 인쇄 논문에 발표한 예비 데이터를 승인할 경우 제품을 즉시 사용할 수 있도록 보장하기 위해 위험을 감수해야 합니다.
엔텍은 자사의 Covid19 백신이 안전해 보였고 항체와 T세포 면역 반응을 이끌어냈다고 12단계 실험에서 밝혔다.
그러나 Pfizer와 Bio는 더 많은 연구가 필요하다.
엔텍은 규제 승인을 받으면 7월 말 백신의 3단계 실험을 시작할 수 있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