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널드 트럼프가 19일(현지시간) 미국 폭스뉴스에 출연해 ‘코비즈19 사망자 20만 명’을 눈앞에 둔 가운데 ‘치명적인 유행병’으로 전국 가족들이 가슴 아파하는 상실에 애도를 표했다.
스스로에게 A학점을 주면서 Covid19를 다루는데 있어 놀라운 일을 이끌었습니다.
트럼프가 할 수 있는 유일한 비판은 바이러스에 대한 홍보에 관한 것입니다.
그는 내가 스스로에게 D학점을 줍니다.
그는 수요일에 이 바이러스로 죽은 미국인의 수가 20만 명에 달했고 그들 모두로부터 더 나은 반응을 받을 자격이 있다고 말했습니다.
m 대통령 그들은 관리할 수 있는 홍보 위기가 아니다.
그들은 사랑하는 누군가였다.
그들은 사랑하는 엄마, 아빠 아들, 딸이었다.
그들은 그들의 손주들에게 그들의 선수들을 더 나은 델리 소유자가 되도록 밀어붙인 더 나은 삶 선생님에 대해 가르친 조부모였다.
그들은 의사 간호사 경찰들과 다른 사람들이었다 그들은 우리 집에서 안전하게 지낼 수 있는 동안 그들은 우리의 집에서 일했습니다 그들은
https://www.coupang.com/np/search?q=갬블시티 가입
누군가의 눈에 영혼의 반려자였습니다 그들은 우리와 같은 존재일 뿐만 아니라 그들은 종종 우리 중 최고였습니다 나는 바이러스로 죽은 세 사람을 알고 있었습니다 그 이후로 놀랍지 않습니다 나는 뉴욕 시에 살고 있는데, 이 치명적인 전염병의 진원지였다 셋 중 하나는 홀로코스트 생존자의 아들인 할 윌너였다.
그는 재미있는 음악 프로듀서였다.
당신이 토요일 밤의 라이브 스케치에서 들었던 음악은 내가 SNL의 제작 스태프였던 전직 동료였다.
패러머스 뉴저지 출신의 친구 제임스 지미 라바비에라는 바이러스 4월에 사망한 트럼프가 항상 미소를 짓고 열광적으로 뉴욕 메츠를 응원하는 두 십대 아들을 잘못 관리한 홍보 위기가 아니었다.
코비오스에 의해 촬영된 사람들의 이야기가 책들을 채울 수 있었다 – 그리고 킴벌리는 그래야 한다.
아베즈 로페즈 버드는 자신의 학교에서 안전 수칙을 따랐음에도 불구하고 바이러스에 감염되어 45년 전 미국으로 건너온 팔레스타인 갬블시티 가입 이민자 압델파타 압드라보(Abdelfattah Abdrabbo)를 죽였으며, 이후 디트로이트에 6명의 아이들을 키우면서 아메리칸 드림을 추구했다.
달라스 텍사스 지역에서 온 타일러 암버지 하키 코치는 8월 29일 아내와 어린 딸을 남겨두고 세상을 떠났다 다른 이들은 휴스턴 텍사스의 비키 깁스 목사처럼 지칠 줄 모르는 사회, 인종 정의를 위한 운동가로 우리에게 희망을 주었고 많은 이들이 싱어송라이터처럼 우리를 즐겁게 해주었다미국 소아과학아카데미와 미국 소아병원협회(Academy of Pediatics Association of Children Hospital Association)에 따르면 60대 가수 트리니 로페즈(Trini Lopez)는 8월 트럼프가 아이들이 거의 코비즈에 면역이 되었다고 거짓 주장했음에도 불구하고 가슴 아프게 아이들을 잃었다.
d비극적으로 데이터베이스에 있는 동안 다른 어떤 원인보다 더 많은 경찰관들이 바이러스로 인해 사망했다고 하는 경찰 다운 메모리얼 페이지라는 비영리 단체의 자료에 따르면 바이러스에 의해 100명 이상의 경찰관이 납치된 것과 같은 우리를 보호하기 위해 목숨을 바쳤다.
Kaiser Health News와 The Guardian이 만든 e에 의하면 적어도 900명의 일선 의료인들이 이 바이러스로 사망했다고 한다.
연구에 따르면, 이 사망의 상당수는 보호 장비와 테스트 자원의 측면에서 연방 정부의 더 나은 준비가 있었다면 예방이 가능했다고 한다.
전염병이 백인보다 24배 높은 흑인의 사망률에 불균형적인 영향을 미쳤고, 히스패닉과 아메리카 원주민은 15배 정도의 사망률을 보이고 있기 때문에 동등하지 않다.
Covid19로 잃은 사람들의 이야기를 읽는 것은 가장 큰 감동으로 이어질 것이다.
그것은 월요일 CNN과의 인터뷰에서 Brianna Keilar에 불과 몇 분 간격으로 병원에서 사망한 50년 이상 결혼한 한 커플에 대해 보도하면서 말했다.
Covid19의 사망 통계를 들으실 때 각각의 이름 뒤에 숨겨진 인간 이야기를 생각해보세요. 사랑하는 친척의 죽음을 애도하는 20만 명 이상의 가족을 떠올려보세요.아버지나 어머니 없이 남겨진 어린아이들 가족들의 저녁 식탁에 끝나지 않은 삶과 꿈이 놓여진 자리가 없어 이들은 통계도 아니고 홍보 위기에 잘못 대처한 것도 아니다 그들은 기억되고 소중히 여겨질 자격이 있는 우리의 동료 미국인들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