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자 마자 강력하다. Floyd 이미 플로이드를 그는 마자

조지 플로이드의 삶을 기념하기 위해 새로 주조된 벽화가 그의 고향에서 자경단이 되어 휴스턴 경찰들의 관심을 끌기도 했다 이 벽화는 화요일 스콧 푸드 마트 옆에 있는 당키보이가 그린 것으로 밝은 파란색 등에 천사의 날개를 달고 있는 플로이드의 흑백 초상화를 그리고 있다.

그 위에 있는 kground는 우리의 가슴에 영원히 숨을 쉬라고 쓰여있는 노란 후광입니다 46세의 아버지는 지난주 미니애폴리스에서 당시 경찰관인 데릭 차우빈이 플로이드 목에서 8분 46초 동안 무릎을 꿇은 후 사망했습니다 방문객들은 잃어버린 생명을 기억하기 위해 이미 벽화 바닥에 꽃과 촛불을 남겨두었습니다 두 명의 휴스턴 경찰관이 CNN에게 말했습니다Floyd Donkeeboy가 그림팀인 어머니와 함께 그림을 완성하고 있다고 말한 것을 기억하기 위해 Floyd 친구 중 한 명이 인스타그램에서 벽화를 요청하면서 추모 그림에 대한 아이디어가 시작됐다고 CNN에 말했다.

의뢰를 받자 마자 마자 마자 마자 마자 마자 마자 마자 마자 마자 마자 마자 마자 마자 마자 마자 마자 마자 마자 마자 마자 마자 마자 마자 마자 마자 마자 마자 마자 마자 마자 마자 마자 마자 마자 마자 마자 마자 마자 마자 마자 마자 마자 마자 마자 마자 마자 마자 마자 마자 마자 마자 마자 마자 마자 마자 마자 마자 마자 마자 마자 마자 마자 마자 마자 마자 마자 마자 마자 마자 마자 마자Floyds의 기억을 되살리는 것 Floyd의 전체적인 목적은 Floyd를 계속 살아있게 하고 다른 사람들이 자신의 이름을 계속 말하게 하는 것이라고 말했다.

그는 다른 사람들에게 긍정적인 이미지를 가져오고 싶고 그의 이름이 기억되기를 원한다.

나는 특히 그가 돈크에서 왔기 때문에 사람들이 벽화 현장을 방문하기를 원한다.

Eeeboy는 그림의 이미지가 의미심장하다고 말했다.

그는 상황이 흑백이기 때문에 그는 사람들이 Floyds 초상화를 보지 말아야 한다고 생각하며 몇몇 Floyds 친구들이 그를 기억한다고 말하기 전까지 그는 원래 Floyds 셔츠를 비워둘 것이라고 말했다.

Ghetto라는 단어가 적힌 셔츠를 입고 그는 그들의 기억을 기리는 단어를 포함하기로 결정했다.

그래서 그는 모든 예술가들에게 Floyds 이미지를 그리기 시작하도록 격려한다.

그는 잊혀지지 않을 것이다.

Art는 매우 강력하고 당신이 원하는 만큼 다마스용달 강력하다.

그는

https://www.daangn.com/search/다마스용달

사람들이 그것을 보고 출근하거나 집으로 가는 길에 걸어야 한다고 말했다.

사람들이 조지 플로이드를 기억할 수 있도록 그의 이미지를 어디에나 붙여야 해요.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