빠르게 시절 멕시코 되기를 그들의 그에게 플레이오프 최고의

LA 110번 고속도로 인근에서 치열한 도시 간 경쟁이 벌어지고 있다.

LA 축구클럽은 LA 갤럭시 53을 꺾고 LA컵 플레이오프 서부 콘퍼런스 결승에 진출했다.

LAFC의 마지막 휘파람을 훨씬 넘어서서 북을 치고 구호를 외친 사촌 홈 관중들 멕시코 스타

https://search.11st.co.kr/Search.tmall?kwd=被リンク

카를로스 벨라(Carlos Vela)가 클럽 첫 2골과 세 번째 노르웨이 팀 동료인 아다마 디오만데(Adama Diomande)의 어시스트를 기록하며 승리를 확정지었다.

더비의 모든 경기는 활기를 띠었고 임 감독은 그저 기뻐했다.

그 경기에서 디오만데는 우리를 오랫동안 망신시켰다고 말했지만, 지금 우리가 LA에서 최고의 팀이 되는 것이 정말로 중요했을 때, 그것은 LAFC가 그들의 열띤 라이벌을 상대로 6번의 시도 끝에 처음으로 승리를 거둔 것이었다.

LAFC의 정체된 고속도로는 LAFC키 직후에 겨우 11마일에 분리되어 El Traffico로 알려지게 되었다.

지난해 LAFC의 베테랑 감독 밥 브래들리가 올해의 MLS 감독상을 받은지 얼마 되지 않아 두 번째 MLS 감독상을 수상한 후 물러나지 않은 선수들에게 공을 돌렸다 우리 모두는 지금이 우리의 시간이라는 것을 알고 있었다 모든 사람이 그의 40년 만에 갤럭시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미국과 이집트 대표팀은 물론 스완지시티 즐라탄 이브라히모비치가 후반 55분 첫 MLS 경기에서 동점골을 터뜨리며 마지막 휘슬이 울린 뒤 마지막 경기인 갤럭시 A에서 어시스트를 기록했다.

LAFC 팬의 조롱에 응하여 가랑이 벗기기 LA 이브라히모비치에서의 두 시즌 동안 눈부신 활약을 펼쳤지만 계약이 만료되었고 이탈리아 클럽 나폴리로부터 관심을 끌었다고 전해지고 있다.

그가 갤럭시 더 거침없는 스웨덴을 떠날 가능성에 대해 어떻게 말할지 지켜볼 수 있을 것이다.

리그 최고의 선수는 그의 상대팀에게 덤벼들지 않을 수 없었다 만약 내가 남으면 MLS는 전 세계가 보기 때문에 MLS는 좋다 내가 남기지 않는다면 아무도 MLS가 축구 경기에서 반나치 심볼을 금지한 것을 기억하지 못할 것이다 엘 트라피코 역사상 이브라히모비치는 그의 갤럭시 데뷔 첫 경기에서2018년 3월 클럽들이 71분에 그의 팀이 지고 32 그는 장타 원더 골로 경기를 빠르게 동점을 만든 후 연장전에서 헤딩슛으로 승리를 확정지었다 나는 올해 초 이브라히모비치가 그의 첫 스트라이크를 CNN에 말한 것과 같은 순간이 필요하다 그 순간 나는 아직 끝나지 않았다는 것을 증명해야 한다고 말했다 내가 살아 있기를 바랐던 바로 그 답이다.

그러나 벨라가 바르셀로나 AC밀란과 파리 생제르맹에서 우승 트로피를 모으는 동안 아스널에서 뛰었던 상대와 레알 소시에다드에서 뛰었던 경기를 기억할 이브라히모비치와 비교했을 때, 이브라히모비치는 올해 초 MLS에서 뛰었던 벨라와 자신을 비교해보라고 요청하였다.

전성기 시절 나는 어디에 있었는가 29 큰 차이 벨라가 MLS 역사상 한 시즌 동안 가장 큰 개인 노력을 다하는 길에 34골과 49골 어시스트 기록을 세웠고 그의 전성기 이브라히모비치의 기록보다 한 발 앞서 被リンク 30골로 시즌을 마감했다 해도 그는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 7월, 그의 LAFC 쇠고기는 골키퍼 코치인 자크 압델과 말다툼을 하기 전에 얼굴 골절상을 일으켜서 더욱 길어졌다.

제발 그 경기 후에 스웨덴 선수가 벨라에게 내가 존경심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다시 물었을 때 나는 아무것도 증명하지 않아도 된다.

당신은 그를 나와 비교한 실수를 한 적이 있습니다.

벨라는 가장 큰 실수였습니다.

벨라는 나를 즐라탄과 비교하는 것은 전반적으로 그에게 모욕적인 것입니다.

하지만 그는 지금 통계와 나이에 상관없이 저는 즐라탄보다 낫습니다.

아틀란타의 놀라운 상승 3252년 바로 그것입니다.

LAFC 2년차 우승과 인기 면에서 성공의 모델이 되었다 지난 달 구단은 2019 서포터즈 실드를 들어올려 정규 시즌 최다 승점 기록을 세웠다 MLS 버전의 리그 우승 72점은 뉴욕 레드 불스가 달성한 71점을 기록한 MLS 기록이었다시즌 LAFC 소유권 컨소시엄이 어떻게 성공이 발전했는지 단서를 제공할 수 있을 것이다.

시합에서 스팟은 코미디언 윌 페럴 LA 레이커스의 전설 매직 존슨과 동기부여 연설자 토니 로빈스가 브루클린 네츠 구단주 조 차이, 카디프 시티 구단주 빈센트와 함께 구단주 명단에 이름을 올렸다.

Tan Bradley는 Banc of California Stadiu의 벅찬 홈그라운드에서 홈구장의 이점을 누리게 됩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