될 지구 위협적인 미 새로운 우주복사와 노출이 방사능이

2024년 달에 도착하는 다음 우주인이 달 표면에서 걸을 때, 아폴로 우주 비행사들은 방사선량을 측정하기 위해 달까지 선량계를 가지고 간 반면 달 표면에서 방사능을 측정하는 것은 1월 2일에 보고되지 않았다.

과학 진보 우주인들의 달 임무에 대한 새로운 연구에 따르면, 차이나 체인지 4 로봇 우주선 임무가 달 저편에 착륙했을 때, 우주인들은 국제우주정거장 승무원들보다 하루에 약 26배 높은 1369 마이크로시버트에 해당하는 평균 일일 방사선량을 경험하게 될 것이라고 한다.

보조 방사선은 전자파나 입자에서 방출되는 에너지이다 이것은 더보기 우리가 느낄 수 있는 가시광선과 열적외선을 포함하며 X선과 전파와 같은 다른 것들은 포함한다 그러나 우주 비행사들은 우주에서 잠재적으로 해로운 많은 방사선원에 직면한다 지구 대기가 우리를 보호해준다 이것들은 갈을 포함한다태양에서 방출되는 입자가 가속화되고 우주복사와 달 토양 사이의 상호작용으로 중성자와 감마선이 발생할 때 발생하는 태양 광선 산발적 태양 입자 사건 우리가 달에서 측정한 방사선 수준은 지구 표면에서보다 약 200배 높고 뉴욕에서 비행하는 것보다 5배에서 10배 높다.

프랑크푸르트행 K는 로버트 윔머 슈윙러버 독일 킬 대학교 물리학과 교수가 금요일 발표한 성명에서 우주 비행사들이 대서양 횡단 비행에서 승객이나 조종사보다 이러한 방사선 수준에 더 오래 노출될 것이기 때문에 이는 상당한 노출 위험이라고 말했다.

에이스 여행 우주선에 대한 만성적인 노출이 중추신경계 또는 다른 장기계의 백내장 암이나 퇴행성 질환을 유발할 수 있기 때문에 방사선 노출은 우주비행사의 건강에 대한 주요 위험 중 하나이며, 게다가 차폐가 불충분한 상황에서는 큰 태양 입자 사건에 노출될 수 있다고 연구는 말했다.

NASA의 과학자들은 방사능이 인간 우주 비행의 5가지 위험 중 하나이며 2024년 첫 여성이 달 표면에서 일주일 동안 머물며 최소 두 번의 달 유영을 할 것으로 예상되는 아르테미스 달 임무에서 가장 위협적인 위험 중 하나라고 설명했다.

국제우주정거장에 1년 동안 머물렀던 ISS는 우주인들이 지구보다 10배 높은 방사선량에 노출되어 있는 반면, 화성의

https://bbs.ruliweb.com/search?q=더보기

깊은 우주보다 적은 선량이 2년에서 3년 더 많은 방사선량이 소요될 것으로 예상된다.

미 항공우주국(NASA)은 미 항공우주국(NASA)이 방사선 방어를 위해 의약품에 대한 보호용 차폐선량 측정을 실시할 것이라고 밝혔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