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동할 남은 생활 학생 있어야 밝혔다. 대학교는 한다고

듀크 대학교는 학생 중 새로운 Covidi19 환자가 감소했다는 이유로 학부생들을 위한 순서에 종지부를 찍을 것이라고 밝혔다.

듀크 대학교는 토요일 오전 9시에 질서의 대부분이 해제될 것이라고 밝혔다.

모든 개인 과정이 재개될 수 있고 대학 주택에 사는 학생들은 자유롭게 이동할 수 있게 될 것이다.

서신에는 “3월 13일 자정부터 제자리걸음이 시작되었다”고 쓰여 있다.

180명 이상의 학생들이 양성반응을 보인 후, 격리되었다.

다른 200명은 격리되었다.

사례의 급증은 주로 선별적인 생활 집단을 위한 채용 파티에 참석한 학생들에 의해 주도되었다.

uke는 모든 수업이 원격 학습으로 옮겨지고 캠퍼스에 사는 학생들은 필수 활동 이외의 시간에는 항상 그들의 방이나 아파트에 머물도록 요구받았다고 말했다 캠퍼스 밖 학생들은 송정역유탑 감시 테스트에 참여하여 의료 서비스를 받거나 음식을 주문하는 것 이외에는 캠퍼스에서 허용되지 않았다 심지어 발병은 Dukesstory까지 이르렀다프로그램에서 긍정적인 사례로 ACC 토너먼트에서 물러난 남자 농구팀 토요일 듀크는 학생들이 질서 유지에 협조해 준 것에 대해 감사하지만, 제한 완화는 전염병이 끝났다는 것을 의미하지 않는다 우리는 학생들이 지난 학기보다 더 높은 비율로 양성반응을 보이는 것을 계속 보고 있다.

올해 우리의 자료에 따르면 바이러스는 더욱 전염성이 강해지고 있다 대학은 학생들은 여전히 실내 모임을

https://www.nike.com/kr/ko_kr/search?q=송정역유탑

10명 이하로 제한해야 하며 실내 식사는 허용되지 않는다 학생들은 남은 학기 동안 더럼 노스캐롤라이나 지역에 남아 있어야 한다고 말했다.

떠나기도 전에 격리하고 돌아오기도 전에 격리시켜요.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