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개의 말했다. 연극으로서의 감옥에 있다. 시도라고 방문했을 감옥에

아비 아흐메드 에티오피아 총리가 16년 만에 치러진 에티오피아 다당 선거 투표에서 첫 실전시험을 앞두고 있다.

아비에게 투표할 수 없는 야당 인사들과 일부 사람들은 자유롭고 공정한 선거를 위한 에티오피아의 첫 시도가 될 것이라는 투표를 앞두고 이 여론조사가 평화로울

https://shop.adidas.co.kr/PF050102.action?S_PROD_NM=더보기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그러나 일부 에티오피아인들과 정치 분석가들은 안 에티오피아 굴 아드와 총리의 의견에 동의하지 않았다.

이것은 사실 최악의 시도라고 트위터에 썼다.

에티오피아 역사상 자유롭고 공정한 선거에서 선거 참관인들은 대부분의 반대세력이 감옥에 있는 것은 말할 것도 없고 지역 전체가 투표할 수 없는 전쟁 지역이라고 말할 것도 없다 6월 21일 한 베테랑 저널리스트 마틴 플로트는 6월 21일 투표를 의심스러운 과정으로 묘사했다 몇몇 에티오피아인들은 투표를 할 것이다 선거가 취소되었다티그레이를 포함한 지역들 대부분의 국제 관측자들이 트위터를 통해 모니터링하기를 거부했습니다 Plaut는 월요일 아침 CNN이 방문한 아디스아바바 투표소에서 분위기는 평화로웠습니다 끈기 있게 기다리고 있는 몇몇 에티오피아인들은 그것이 나라를 좀 더 움직이는 데 도움이 되기를 바라기 때문에 투표를 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유럽연합(EU)은 에티오피아에 대한 선거관찰 임무를 오래전에 철회했다.

유럽연합(EU)은 에티오피아 외무장관 페카 하비스토(Pekka Havisto)의 독립과 안보에 관한 표준요건을 이행하는데 있어 정부의 비협조적인 입장을 이유로 월요일 에티오피아에 대한 선거관찰 임무를 철회했다고 밝혔다.

지난 화요일 하비스토 대통령은 유럽 의회 특별위원회에서 지난 2월 에티오피아를 방문했을 때 에티오피아 더보기 외무부는 하비스토스의 주장을 완전한 조작이라고 불렀다.

지연된 여론 조사 작년 8월로 처음 계획되었던 여론 조사와 함께, 6월 21일 투표 에티오피아의 청렴도에 대한 우려를 제기하는 반대 운동들이 오랫동안 인종과 정치적 노선을 따라 분열되어 왔기 때문에, 새로운 의회 선출 경선은 두 번이나 연기되었다.

교전중인 민족들간의 신뢰는 다가오는 선거를 인구 1억이 넘는 동아프리카 강대국의 불안한 지대에 놓는다.

집권 여당인 번영당 PP가 최고의 표를 얻으면 2019년 노벨 평화상 수상자인 44세의 총리는 재선될 것으로 예상된다.

일부 주요 야당 인사들이 오로모 연방주의 의회 지도자인 메레라 구디나에 대한 정부의 탄압을 이유로 선거를 보이콧하려는 움직임을 보이자, 연방 의회 아비스의 투표 가능성은 더 밝아진 것으로 보인다.

정치 연극으로서의 선출과 관찰자들에게 성명서에서 선거를 심각하게 받아들이지 말 것을 촉구했습니다.

그것은 민주주의 에티오피아의 3대 필요를 3천 년이 지나도 지속 가능한 평화와 안정을 보장할 수 없습니다.

그리고 의미 있는 경제 발전 메레라는 오로모의 많은 야당 인사들이 덧붙였습니다.

미 국무부는 지난 주 성명을 통해 에티오피아 선거가 치러질 환경에 대해 심각한 우려를 표명하며 오로모 인기 가수를 무명의 무장괴한들에 의해 살해당한 이후 정부가 구금하고 있다고 밝혔다.

성명은 총선과 지역 선거에 참여하는 47개 정당 중 에이비스 번영당이 총 2432명으로 의회 의석을 놓고 경쟁하는 등록 후보들의 수를 표로 주도하고 있다고 밝혔다.

해적들 이것은 에티오피아 사회 정의를 위한 경쟁 정당인 에티오피아 시민 1억 9백만 명의 사람들이 투표하기 위해 등록한 선거에 1385명의 후보를 낸 것에 바짝 뒤따라오고 있다.

그러나 분쟁 지역에 있는 많은 에티오피아인들은 2차 투표가 있을 때 투표하기 위해 9월까지 기다려야 할 것이다.

ng는 2018년 4월 당시 집권당인 에티오피아 인민혁명전선(EPRDF) 의장직을 포기한 전임 하일레마리암 데살렌의 사임으로 아비파르드 아비 총리가 총리로 취임했다.

4개의 정치적 부분으로 구성된 EPRDF 연합이 총리로 부상하기 위한 헌법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