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의 20년 동안 버팔로 빌즈는 뉴잉글랜드 패트리어츠에서 소년들을 채찍질해 왔다 그들의 프랜차이즈 기록을 경신하는 슈퍼스타 조쉬 앨런과 스테폰 디그스 더 빌스는 마침내 패트리어츠를 AFC 이스트 디비전 1위로부터 몰아낸 후 월요일 패트리어츠에게 그들만의 약을 맛보게 했다버팔로가 20년 만에 뉴잉글랜드 READ 워싱턴 축구팀을 상대로 4번의 터치다운 패스를 날린 389번의 폭동은 질레트 스타디움에서의 승리는 빌스가 123번의 기록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정규 시즌 마지막 주 그리고 AFC 위브 2위 자리를 한 경기 남겨두고 있다 그리고 앨런이 말한 모든 기록들은 이것과 앨런이 이후에 133에 도달하여 플레이오프에 진출하는 것이다 만약 우리가 승리할 수 있다면 그것은 큰 의미가 없다 앨런과 디그스는 싱글을 설정하기 위해 갔다터치다운 패스와 리시빙 야드 각각에 대한 시즌 프랜차이즈 기록 앨런은 짐 켈리스의 시즌 기록보다 34개의 터치다운 패스를 가지고 있다.
명예의 전당 켈리는 24세의 업적을 축하했다.
조쉬 킵은 계속해서 너의 일을 자랑스럽게 하라 버팔로가 말했다.
n 트위터 디그스는 145야드 동안 9개의 캐치를 기록했고 3개의 터치다운을 기록했습니다.
빌 벨리칙 패트리어츠 감독은 패트리어츠 감독에 합류한 이후 6번의 슈퍼볼 우승밖에 하지 못했습니다.
그러나 여름 전설적인 쿼터백 톰 브래디가 탬파베이로 떠난 후 패트리어츠는 힘든 상황을 다마스용달 발견했습니다.
h 썰매 2015 MVP인 캠 뉴턴이 지휘봉을 잡으면서 그들은 69개의 기록을 세웠고 빌스에게 패한 후 2000년 이후 처음으로 뉴스 기능과 비디오를 위해 CNN comsport를 방문했습니다 34야드를 던지고 터치다운을 위해 달려간 뉴턴은 3쿼터에 백업 Jarrett Stidham을 위해 선발되었습니다.
44야드 동안 11번의 패스 중 4번의 패스를 완료하는 것이 훨씬 더 행운이다.
두 쿼터백의 부진한 활약으로 벨리칙은 17주 쿼터백에서 누가 선발로 나설지 밝히기를 거절했다.
벨리칙은 약 10
https://www.chosun.com/nsearch/?query=다마스용달
15분 전에 우리는 이 게임을 했고 우리는 다음 주 15m 게임을 계획했다.
몇 분 지났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