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 그었다 형성한다는 지역에 새로운 단순히 “그들은 주류였다”며

Robin Armstrong은 남동생이 총에 맞은 이후 총 공포증이 있었지만, 그것이 그녀가 스프링필드 XD 9밀리 권총을 최대한 많이 사는 것을 막지는 못했다고 말했다.

그리고 그 주변에서 긴장하지 않으려고 애쓰고 있다.

흑인이고 샌프란시스코만 지역에 사는 Rmstrong은 그녀가 새로 총기에 SEO 관심을 갖게 된 이유로 사회적 부정과 그녀의 안전과 같은 이 나라에서 일어나고 있는 일들을 들었다.

그녀는 많은 미국인들 중 한 명일 뿐이다.

그녀는 총을 처음 사거나 이미 소유하고 있는 것에 더해져서 시작된 미국 총기 판매의 급증으로 이어졌다.

d 작년부터 2021년까지 강력한 총기 판매에 대한 정부 또는 국가 데이터베이스는 없지만 연방 수사국은 사전 판매 배경 점검 지표를 추적하고 있습니다 3월에 FBI는 기관에서 총기 판매를 시작한 이래로 거의 매달 4700만 건의 신원 조사를 보고했습니다암스트롱과 같은 총기 소유자의 총기 소유가 증가하기 시작한 것은 20여 년 전이며 2019년 3월에 비해 무려 77건 증가했습니다.

미국 사격 스포츠 연맹에 따르면 3월의 총기 산업 거래 중 200만 건 이상이 새로운 총기 구입을 위한 것이라고 합니다.

FBI의 배경을 비교하는 총기 산업 무역 그룹입니다.

2020년 초 40명의 구매자가 처음 구매자였다는 사실을 확인했다 노스이스턴 대학 부상 통제 연구 센터에 따르면 전체 총기 구매자의 절반은 여성 연구원이었고 절반은 5분의 1이 히스패닉이고

https://www.bloter.net/newsSearch?keyword=SEO

5분의 1이 흑인이라고 말했다.

D 암스트롱과 같은 유색인종들은 필립 스미스가 2015년 300명의 회원들이 내 소망목록의 맨 위에 있을 것이라고 생각하며 전미흑인총협회를 설립했지만 스미스는 첫 달에 그 많은 회원들이 가입했고 더 많은 회원들이 가입하면서 회원들의 순위가 계속 부풀어 올랐다고 말했다.

g는 2020년 이전 어느 때 보다도 작년 한 해 동안 가장 큰 성장세를 보였으며 스미스는 총기 구매자와 판매자가 급증한 이유 중 하나라고 말했다.

불확실성으로 인해 단순히 휴지를 사재기하는 것이 아니라 2020년 3월 일부 지역에서 코로나 바이러스 차단이 발효된 시점에는 1년보다 41명이 더 높았다.

일찍이 FBI의 자료에 따르면, 나에게 전염병은 심지어 반 총기를 든 많은 사람들에게 선을 그었다 왜냐하면 전염병이 당신이 내각에 음식을 가지고 있지 않을 수도 있다는 것을 깨닫게 해주었기 때문이다 스미스는 폭도 폭력이 있을 수 있다고 말했다.

그러나 팬데를 넘어 총기에 대한 관심의 배후에는 많은 동인이 있었다.

마이크는 노스이스턴 대학의 범죄학 교수이자 인종 및 정의 연구소 소장인 잭 맥데빗이 2020년 5월 조지 플로이드의 죽음 이후 발생한 불안에서 역사적으로 총기 판매가 제한될 것을 우려하는 민주당 주도의 연방 정부로의 전환에 이르기까지 말했다.

릴리는 그렇지 않지만 위브 시장이나 주지사가 시민 불안의 시기에 사람들이 나가서 스스로를 보호할 필요가 있다고 말하는 것을 본 맥데빗은 FBI의 신원조회를 위해 총을 살 것이라고 말했다.

2020년의 총기 구매자들은 3월 7월과 12월에 가장 큰 증가를 정치와 사회 불안의 기간과 겹친다는 것을 보여준다 McDevit에 따르면 한가지 다른 점은 역사적으로 사람들은 지역 경찰과 함께 이웃 집단이나 범죄 감시대를 형성한다는 것이다 음 이제 사람들은 경찰을 그만큼 신뢰하지 않는다그들은 예전에 그들 스스로 맥데빗이 말하기를 작년쯤 스미스에게 있어 전국 흑인 총기 협회의 회원 성장을 이끈 완벽한 폭풍이었다고 했다 당신은 정치적, 사회적 불안에 더하여 그러나 또한 사람들은 카운트의 인종적 어조 때문에 일반적으로 겁에 질려있다스미스는 “분극화와 일부 프린지 그룹들은 이제 주류였다”며 “그들은 내가 총을 가진 게 뭔지 안다”고 말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