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태에서 늦게 승리로 실망했다고 이끌 펀치를 투스 랄프

아스널스 FA컵 타이틀 수비는 4라운드 사우샘프턴에 10패로 끝났다 시즌 초반 부진한 출발을 보인 건너스는 토요일 경기에서 6경기 무실점, 5실점 상황에서 코너킥을 성공시킨 것으로 보인다 그러나 전반전 수비수 가브리엘의 자책골로 세인트루이스에 도움을 주었다아스널을 지난해 첼시와의 FA컵 결승전에서 승리로 이끈 미켈 아르테타 사우샘프턴 감독에게 다음 라운드로 진출하게 되어 매우 슬프다 BT 스포츠는 탈락했고, 우리가 공을 내줄 수 없는 지역에서 경기를 내준 것에 실망했다고 말했다.

CNN comport for.아스널은 주장 피에르 에메릭 오바메양이 빠진 상태에서 아르테타에 따르면 21세의 에디 은케티아에게 공격을 이끌 것을 요청했지만, 프리미어리그 테이블에서 사우샘프턴보다 한 수 위였다.

c는 번리에게 68경기 무패로 경기를 마감하고 크리스티아누 호나우도스 760번째 골 논쟁에 불을 지폈다.

세인츠는 전반 중반 카일 워커 피터스의

https://www.inven.co.kr/search/lol/top/겜블시티 가입코드

슬로 크로스가 가브리엘을 맞고 뻗은 팔 아래서 레노 양 팀의 골라인 추가 기회를 얻었다.

d 아스널은 롭 홀딩, 은케티아와 사우샘프턴은 1976년 이후 첫 FA컵 우승을 노리며 5라운드에서 사우샘프턴과 라이벌 울브스가 맞붙었다.

전반에는 아스널보다 더 많은 펀치를 날렸다.

랄프 하센허틀 감독은 BT스포츠에 “두 팀이 화요일 프리미어리그 세인트 메어리에서 다시 맞붙었다”며 “토요일 늦게 출발한다”고 말했다.

다른 FA컵 경기에서는 맨체스터 시티가 리그 투스 첼튼햄 타운 첼튼햄을 격파하기 위해 많은 골을 넣어야 했다”고 말했다.

절반은 알피 메이를 거쳐 10분을 남겨두고 놀라운 이변을 연출할 예정이었다.

그러나 필 포든 가브리엘 지저스와 페란 토레스의 후반 3골은 시티의 홍조를 살리고 스완지와의 5라운드 격돌을 만들었다.

토요일 브라이튼은 다른 세 팀이 블랙풀 21을 겜블시티 가입코드 물리쳤다.

셰필드 유나이티드가 플리머스 아길과 같은 스코어라인으로 승리했고 웨스트햄은 돈캐스터 40을 순항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