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 사람들을 가운데, 정부 살렸다 아이티와 분배할 있다.

전 세계 수억 명의 사람들이 전 세계적으로 유행하고 있는 가운데, 그들이 다음 식사를 어떻게 할 것인지에 대한 우려가 나오고 있는 가운데, 유엔은 또한 Covid19가 2억 6천 5백만 명의 사람들을 아사 직전으로 몰아넣는 개발도상국들의 배고픔을 배가시킬 수 있다고 보고하고 있다.

매그너스 맥팔레인 바로우는 그의 삶을 위해 헌신했다.

세계 최빈곤 아동들에게 식사를 제공하다 그의 비영리 단체인 Marys Meals가 전 세계 학교에서 매주 평일 1,600만 명 이상의 학생들을 먹여 살렸다 그러나 학교가 Covid19 맥팔레인 바로우(MacFarlane Barrow)로 인해 문을 닫았을 때 그의 팀은 학생들이 필요로 할 때 직접적으로 강남레깅스룸 접근할 수 없게 되었다 그것은 조직을 막지 못했다아이들이 굶지 않도록 하기 매우 빠르게 메리스밀은 아이들을 위한 음식을 분배할 수 있는 새로운 방법을 찾기 위해 지역 정부 및 지역 사회 지도자들과 함께 일하기 시작했다.

때때로 그것은 학교를 중단해야 하는 좋은 이유이며 아이들의 급식을 중단해야 할 좋은 이유가 결코 있을 수 없다고 2010년 4월 이후 CNN 히어로의 맥팔레인 배로는 말했다.

y 단장, 부모, 보호자들은 학교에 갈 수 있고, 그들의 가족을 위해 음식을 가져오고 요리하기 위해 Marys Mealth에서 음식을 모을 수 있었다.

그 단체는 말라위 에티오피아 인도 아이티와 케냐를 포함한 15개국 이상의 아이들에게 음식을 먹이고 있다.

만약 누군가가 나에게 그것이 cavid19 이전과 같은 숫자의 학생들에게 그것이 될 수 있는지 물었다.

심지어 두 달 전만 해도 나는 맥팔레인 바로가 그들을 믿지 않았을 것이다 그러나 우리는 그 시점에서 매리스 식스 자원 봉사자들이 각 사이트에 음식을 배급하고 모든 수집은 사회적 거리 두기 프로토콜로 이루어진다 우리가 하는 일의 많은 부분은 사람들의 사랑의 모든 작은 행동들에 의존한다 맥파Ralane Barrow는 개발도상국 자원봉사자들이 매일 음식을 받으러 오는 것인지, 아니면 매일 기부금을 내고

https://www.inven.co.kr/search/lol/top/강남레깅스룸

있는 사람들인지, 요즘 그런 일을 하고 있는 모든 사람들에게 진심으로 감사하고 있습니다.

Marys Meals 웹사이트를 확인해보고 어떻게 도움을 줄 수 있는지 확인해 보십시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