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상반기에 느린 경제학자들이 분기 이 불행하게도 이

타깃은 수요일 가장 최근 분기 동안 매출이 급증했지만 전염병의 위험과 주요 명절 쇼핑으로 향하는 경제의 상태에 대해 경고했다고 말했다.

전염병의 경로를 둘러싼 불확실성과 실업률 증가 등 소비자와 경제에 지속적인 역풍이 불고 있다.

마이클 피델케 엔티타겟 최고재무책임자는 애널리스트와의 통화에서 브라이언 코넬(Added Target) 최고재무책임자(CEO)와의 통화에서 불행하게도 우리는 미래를 내다볼 때 그 수정 구슬을 가지고 있지 않다고 말했다.

하지만 우리는 백신과 룩이를 기다리며 2021년 상반기에 대유행병이 계속될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다.

ng 경제와 실업 상태에 대한 보다 명확한 설명을 위해 연방 정부는 전염병 삼호고운라피네 동안 일자리를 잃은 사람들에게 매주 추가로 600개의 실업급여를 제공해 왔으나 7월 말에 소멸된 혜택이 경제를 부양하기 위한 새로운 경기부양책으로 교착상태에 빠져 있다.

코로나바이러스는 전국적으로 빠르게 퍼지고 있다 미국은 적어도 15일 연속으로 100,000명 이상의 새로운 일일 감염을 보고했다 확실히 타겟은 고객들이 그들의 상점으로 향하고 점점 더 많은 식품 및 필수 전자제품과 의류 리더들이 온라인 쇼핑을 하면서 이 전염병을 교묘하게 헤쳐나가고 있다고 말했다이 회사는 다양한 상품을 판매하는 상점으로의 여행을 강화하는 소비자들과 여행과 여가에서 전자제품과 집 장식품과 같은 구매로 소비를 전환하는 사람들로부터 이익을 얻었다 10월 31일에 끝나는 3개월 동안 적어도 1년 동안 207개가 증가했다 작년 같은 기간, 연석 픽업 및 주택 배송 옵션을 포함한 디지털 판매 목표 증가 155 그러나 이러한 수치는 8월 1일 마감하는 전 분기 대비 약간 감소한 수치입니다.

빅박스 라이벌인 월마트 또한 가장 최근 분기 동안 순차 판매 증가세가 둔화되고 있다고 월마트 CEO인트의 CEO인 더그 맥밀런도 보고되었습니다.

의회가 새로운 경기부양책을 통과시키는

https://search.naver.com/search.naver?sm=tab_hty.top&where=nexearch&query=삼호고운라피네

것이 급선무라고 말했다.

지난달 미국의 소매판매는 경제학자들이 예상했던 것보다 더 느린 속도로 증가했고 상점들의 겨울난방에 대한 우려를 불러일으켰다.

10월 소매판매는 계절적으로 조정된 Cen보다 3천330억으로 미온적으로 증가하였다.

지난 9월 개정된 16개 대비 증가율 05를 밑돌았고 증가율이 하락했다고 화요일 보도된 sus Bureau가 밝혔다.

이 자료는 이 전염병이 처음 도이치 뱅크스를 강타했을 때의 급격한 수축 이후 가장 느린 성장 속도를 보여준다.

e 다시 한 번 — CNN Business Anneken Tappe와 Julia Horowitz가 이 기사에 기고했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