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해 않다고 지난 결정에 대통령과 벤슨 “무모하고 약

디트로이트 소재 웨인 카운티 캔버서스 위원회(Board of Canvasers)는 화요일 중요한 투표에서 당파적 노선을 따라 교착상태에 빠졌고 마감시한이 되기 전에 카운티 대통령 선거 결과를 인증할 수 없었다.

두 민주당원은 투표에 참여한 반면 두 공화당원은 대통령 당선자 조 바이든에 반대표를 던졌다.

148000표 이상 히건, 웨인 카운티에서의 강력한 표차로 가능해진 승리 만약 그 표가 결국 증명되지 않는다면, 비든스의 선거인단 주장을 위태롭게 할 수 있다 트럼프 대통령은 소송을 통해 선거 결과를 뒤집고 선거인단과 함께 선거 결과를 뒤집기 위한 긴 시도를 했다.

a는 주 전체의 국민투표를 존중할 것이라고 말했다 미시건 법에 따르면 현재 주 캔버서스 위원회는 10일 이내에 웨인 카운티의 결과를 처리해야 한다 주 캔버서스 주에도 민주당원 2명과 공화당원 2명이 있다 주 의회가 같은 당파적 교착상태에 이르게 되면 어떤 일이 벌어질지 불분명하다 민주당 소속 조셀린 벤슨 미시건 국무장관은 22일 밤 성명을 통해 웨인 카운티로부터 선거관리국을 감독할 수 있다고 밝혔다.

벤슨은 “국회는 이 의무를 이행할 준비가 되어 있으며, 우리는 이것이 사무적인 오류를 해결하고 전반적인 캔버스의 질을 향상시킬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조나단 킨로치 웨인 카운티 캔버서스 위원회 부의장은 “무모하고 무책임한” 교착상태”라고 말했다.

킨로치는 “수년동안 이 이사회는 우리가 하는 일에 정치가 자신을 드러내지 않는 것에 자부심을 가졌다”며 “우리가 이 선거를 증명하지 않을 이유가 없다”고 말했다.

나는 정치가 오늘 이곳에 존재했다고 믿는다.

그리고 나는 이 이사회가 영원히 우리가 허용했다는 사실을 받아들여야 한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변경 및 발생하지 않을 결과를 가져오기를 바라면서 오늘 이 결정에 영향을 미칠 외부 비관련 이슈”  공화당의 모니카 파머 위원장은 “내가 이 캔버스에 있는 여론 조사 책에서 본 것과 겪은 것을 토대로 볼 때 우리가 그 여론 조사 책들에서 완전하고 정확한 정보를 가지고 있지 않다고 생각한다”며 “일부 선거구에서 사소한 불일치가 발생하는 것은 흔한 일”이라고 말했다.

트럼프 대통령은 지난 화요일 “이것은 부적절하게 투표하거나 개표되었다는 징후가 아니다”라고 말했는데, 트럼프 대통령은 트위터를 통해 그가 사이버보안국 국장 크리스 크레브스를 해고한다고 발표한 트럼프의 주장을 거절했다.

2020년 선거의 보안에 대한 크리스 크레브스의 최근 진술은 엄청난 부적절성과 부정행위가 있었다는 점에서 매우 부정확했다.

트럼프 대통령이 추수감사절을 맞아 마라라고 방문 계획을 취소한 가운데 크리스 크레브스가 사이버 보안 및 인프라 보안국장으로서 즉각적으로 효력을 상실했다고 미 행정부는 밝혔다.

오바마 대통령과 영부인은 추수감사절을 플로리다 팜비치 리조트에서 보낼 예정이었으나, 선거 전에 워싱턴에 머무르기로 결정했다.

트럼프 대통령은 오랫동안 자리를 비운 후 클럽에 방문하고 싶다고 말하고, 방이 보수 중이라 취소가 뜻밖으로 다가왔다.

앞서 CNN은 트럼프가 취임 1년 동안 떨어진 일을 성사시키기 위해 열심이었다고 밝혔고 측근들은 향후 2개월은 지나가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고 전했다.

조지아주 워치 제레미 다이아몬드(Watch Jeremy Diamond)의 보도에 따르면, 조지아주 트럼프 선거관리자들은 화요일 파예트 카운티(Fayette County)의 초기 투표 결과에 약 2755표가 포함되지 않았다고 밝혔으며, 이는 현재 진행 중인 미 대통령 감사 과정에서 드러난 실수라고 관리들은 전했다.

선거 가브리엘 스털링 조지아스 선거 시스템 시행 관리자는 투표용지가 스캔되었지만

https://www.donga.com/news/search?query=제주신화월드맛집

지역 선거 노동자들이 투표용지를 메모리카드에 업로드하는 마지막 단계를 완료하지 못했다고 말했다.

투표용 체크인을 한 유권자의 수가 투표용지와 일치하지 않아 누락된 제주신화월드맛집 투표용지가 발견되었다.

Leave a Comment